Manna 24

드림선교회, 18일 광야선교회 나운주 목사 초청 강연

드림선교회(회장 방상혁 선교사)는 오는 18일(주일) 오후 6시 메리어츠빌 소재 채플게이트 교회에서 9월 월례회를 갖는다. 매월 선교사 및 목회자를 초청해 강연 및 기도회를 갖는 드림선교회는 9월 강사로 워싱턴 DC에서 노숙자 사역을 펼치는 크로스 광야선교회 나운주 목사를 초청해 말씀을 듣는다.

크로스 광야선교회는 지난 2006년 11월 DC 맥퍼슨 스퀘어에서 첫 예배를 드린 후 지금은 매주일 오후 3시 프랭클린 스퀘어 파크에서 노숙자들을 정기 예배자로 세우며 예배를 드리고 있다.

DRIM Missions Logo한편 드림선교회(DRIM)는 메릴랜드 주 정부에 정식으로 등록된 비영리 선교단체로 마태복음 28장19~20절에서 예수 그리스도가 말씀하신 대위임 명령을 따르는 마지막 추수 일꾼으로 부름을 받았으며, 그 동안 전 세계를 품고 주의 복음을 전한 선진들이 미처 이루지 못하고 남겨 놓은 부분들을 감당하고자 하는 사역을 위해 모인 총체적, 초교파 선교회라고 설립목적을 밝혔다.

방 선교사는 드림선교회(Divine Resources In Missions)의 명칭은 “하나님으로부터 온 인적, 영적, 물질적 자원을 다시 돌려드려, 주님이 이 땅에 오시는 그 날까지 주의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성취하고, 그 일을 통하여 오로지 하나님의 영광만을 드러내겠다.” 는 의지의 표현에서 나왔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www.DrimMissions.org
주소 2600 Marriottsville Rd., Marriottsville , MD 2110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아이티 이철영-이순영 선교사 “어린이들에게 한 끼 배불리 먹이고 싶다”

박노경 기자

글보다 예수님을 먼저 만난 아이들

박노경 기자

선교사와 지역목회자가 함께 하는 선교 코칭 메뉴얼

박노경 기자

“원주민 선교, 미주 한인에 주신 사명”

박노경 기자

월드 시니어선교회, “시니어 선교시대 열어보자”

박노경 기자

노숙자를 동역자로 세우는 크로스 광야선교회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