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선교회(회장 방상혁 선교사)는 오는 18일(주일) 오후 6시 메리어츠빌 소재 채플게이트 교회에서 9월 월례회를 갖는다. 매월 선교사 및 목회자를 초청해 강연 및 기도회를 갖는 드림선교회는 9월 강사로 워싱턴 DC에서 노숙자 사역을 펼치는 크로스 광야선교회 나운주 목사를 초청해 말씀을 듣는다.
크로스 광야선교회는 지난 2006년 11월 DC 맥퍼슨 스퀘어에서 첫 예배를 드린 후 지금은 매주일 오후 3시 프랭클린 스퀘어 파크에서 노숙자들을 정기 예배자로 세우며 예배를 드리고 있다.
한편 드림선교회(DRIM)는 메릴랜드 주 정부에 정식으로 등록된 비영리 선교단체로 마태복음 28장19~20절에서 예수 그리스도가 말씀하신 대위임 명령을 따르는 마지막 추수 일꾼으로 부름을 받았으며, 그 동안 전 세계를 품고 주의 복음을 전한 선진들이 미처 이루지 못하고 남겨 놓은 부분들을 감당하고자 하는 사역을 위해 모인 총체적, 초교파 선교회라고 설립목적을 밝혔다.
방 선교사는 드림선교회(Divine Resources In Missions)의 명칭은 “하나님으로부터 온 인적, 영적, 물질적 자원을 다시 돌려드려, 주님이 이 땅에 오시는 그 날까지 주의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성취하고, 그 일을 통하여 오로지 하나님의 영광만을 드러내겠다.” 는 의지의 표현에서 나왔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www.DrimMissions.org
주소 2600 Marriottsville Rd., Marriottsville , MD 2110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