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하나교회 야외예배 ‘아름다운 주의 이름만 찬양’

엘리콧시티 소재 하나교회(한경수 목사)는 17일 전교인이 함께 하는 야외예배를 드렸다.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찬양과 기도, 말씀 선포가 이어졌다.

따사로운 햇빛 속에 전해지는 하나님의 사랑이 시편 8편 ‘여호와 우리 주여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주의 영광이 하늘 위에 두셨나이다’ 라는 말씀과 이어지며 성도들을 위로했다.

한경수 목사는 ‘아름다운 주의 이름’(시8:1-9)을 주제로 “우리의 생명과 구원, 우리가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이름, 온 땅을 지으시고, 다스리시며, 주인 되신 주의 아름다운 이름을 노래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자연 아름답고 귀한 것이다. 하나님께서 주신 이 자연, 우리는 충분히 누리고 즐겨야 한다. 그러나 자연을 누리면서 자연을 보고 감사하고 자연을 보고 노래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감사해야 할 대상은 이 환경, 이 자연을 허락하신 우리의 주, 하나님 뿐이시다. 우리를 만드시고 지키시고 좋은 환경을 허락하신 하나님, 당신이 만드신 모든 것을 우리의 발아래 두시고 우리에게 다스리시도록 허락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다윗의 고백이 우리 모두의 고백이 되길 원한다. 하나님, 그 이름이 아름답다는 것을 기억하고 영광 올리는 성도 여러분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풍성한 음식으로 교제를 나누고 교인들이 청백으로 팀을 나눠 컵에 공 넣기, 팔씨름, 족구, 배구 운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하나교회 예배시간은 주일예배 오전 9시, 주일학교 오전 9시 15분, 화요모임 오후 8시다.

한편 하나교회는 오는 10월 22일 창립 2주년 감사예배를 갖는다.

주소 4992 Montgomery Rd., Ellicott City, MD 21043
문의 (410)852-1113 / hanachurchmd@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