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새소망교회 입당 및 임직자 감사예배 “오직 하나님께 영광 “

Print Friendly, PDF & Email
새소망교회 콜럼비아 새성전 입당감사예배를 인도하는 담임 안인권 목사

 

새소망교회 장로 임직자들 공포
새소망교회 안수집사 임직자들 공포
새소망교회 권사임직자들
새소망교회 콜럼비아 성전 입당 예배 참석자들이 기도를 하고 있다.
새소망교회 입당예배 MD목사 사모 중창단의 특송
새소망교회입당예배에서 말씀을 선포하는 IPHC총장 Bishop Dr. Doug Beacham

“교회가 성장해 새로운 성전으로 입당하는 예배를 드린다는게 크리스천의 한 사람으로 참으로 기쁩니다”

새소망교회(안인권 목사)가 3일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콜럼비아 성전에서 입당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새소망 교회 성도는 물론 지역 목회자와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말씀이 선포되고 기도와 찬양이 넘치는 예배에 감사와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건축을 시작하고 18개월 하루 만에 입당예배를 드린 콜럼비아 성전은  목회자가 기도하며 디자인하고 건축 전문 성도가 조언을 더하고 지역을 섬기는 변호사가 법적인 모든 절차를 밟아가며 첫 벽돌부터 마지막 십자가의 불빛이 밝혀지기까지 온전히 주님의 인도하심을 받으며 가능했다.

안인권 목사는  모든 일을 이루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그리고 기도하며 헌신하신 성도와 늘 격려와 기도를 보내주신 지역 목회자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IPHC총회장 Dr. Doug Beacham은  호세야 2장 15절 말씀을 토대로 IPHC의 비전이 ‘Peace of Hope, People of Promise’이다. 새소망 교회 또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세주와 왕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주님의 약속을 붙잡고 나가는 희망의 장소 축복의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윤용주 목사(MD교협회장)와 박종희 목사(MD목사회장)는 하워드카운티의 17%가 한인이고 이중 9%가 교회에 출석한다. 지역의 죽어가는 영혼들을 위하여 만민이 기도하는 집으로 이곳에 세우셨다.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거룩한 사명 바라보며 달려가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이날 장로에는 김기범, 김기조, 김상호, 김인혁, 김정범, 김진원, 박영준, 서희석, 안수집사에는 강래성, 김병호, 나석민, 명의철, 신기철, 이용재,  권사에는 강정숙, 고명옥, 김경숙,김경순, 박인순, 신관순,오연자, 이홍분, 장희선 , 정정희 등이 임직자로 세워졌다.

심종규 목사(MD중앙침례교회)는 임직자들에게 말의 품격을 높일 것을 주문했다. 하나님을 향한 입, 담임목사에 대한 언어, 상대방, 남편, 아내, 자녀에 대한 언어를 바꾸어 말의 격을 높일 것을 권면했다.

안계수 목사(아름다운교회)는 임직자 여러분은 하나님앞에 깨어지고 죽어져 빛이 나는 스타가 되길 바란다. 또한 신개념 축사를 하겠다고 성도들에게 337박수, 3( 성부, 성자, 성령), 3(장로, 안수집사, 권사),7(완전수)를 소개하고 함께 337 박수로 축사를 마쳤다.

박영준 장로는 놀라우신 하나님이라는 감격을 숨길 수 없다. 온 성도들이 함께 순종으로 감당하고, 지역 교회 목사님들이 기도를 많이 해 주셔서 가능했다.임직받은 사명자로 열심히 섬기며 나가겠다고 답사했다.

이날 김인혁 장로(새소망교회), 안일송 변호사, Art Paholski( Vice President, Sandy SpringBank)등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MD목사 사모 중창단은 입당축하 특송을 올려드렸다

콜럼비아 성전은  4만 3천 스퀘어피트에 예배당 좌석은 1천석이다. 예배당에는 최신 LED 화면과 사운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차후 체육관과 다목적 시설을 계획하고 있다.

새소망교회는 지난 1993년 그린벨트에 위치한 작은 미국교회를 빌려 오후 2시에 예배를 드리며 시작해 말씀과 기도와 순종의 신앙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1999년  실버스프링 주택을 구입해 교회로 개조하는 첫 성전건축을 했다. 이후  지속적인 성장으로 2006년 15121 Mcknew Rd에 성전을 구입하고 다시 2015년 6301  Stevens  Forest 성전 건물 구입 및  건축 공사를 진행해 왔다. 2018년 5월 31일 최종 준공검사, 6월  3일  입당예배 및 임직식을 가졌다.

주소 6301 Stevens Forest RD., Columbia, MD 21046

웹사이트 www.newhope.us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북한에 의료품 전달 위한 봉사와 지원의 한마음

김유니 기자

빌립보교회 창립 25주년 “세상의 중수자로 부르심”

박노경 기자

돌아가신 남편을 기리며 1만 불 기탁한 군자 퀵씨에 KCCOC 감사패 전달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