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드림선교회 CMTS 설립자 앤디 메릭 초청 강연

Print Friendly, PDF & Email
CMTS 설립자 앤디 메릭과 낸시 메릭 부부

드림선교회(회장 방상혁 선교사)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채플게이트 교회에서 6월 월례회를 갖는다. 이날 펜실베니아 베른빌 소재 Christian Missionary Technical Services (CMTS)선교회 설립자인 Mr. Andy J Merrick을  초청해 강연을 듣는다.

CMTS는 1981년 설립돼 지금은 Bernville 에 52에이커 땅에서 낡은 자동차로 고생하거나 집회 건물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선교사들을 돕는 사람들에게 기술을 가르쳐 파송하는 일을 한다.

이들은 차가 필요한 선교사를 위해 선교 현지로 직접 차를 끌고 가서 전달해 주기도 하고, 트럭에 건축용품과 의료품, 식품, 의류 등을 싣고 가서 선교 사역을 돕기도 한다.

주소: Chapelgate Presbyterian Church
2600 Marriottsville Rd, Marriottsville, MD 2110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교협 47대 부회장 후보 심대식 목사 인터뷰

박노경 기자

하나님께서 새 일을 이루시는 방법

이성자 목사

문화적 접근을 통한 선교의 큰그림

김유니 기자

한궁의 대중화 그 첫 주인공은 “시니어센터 한궁대회”

박노경 기자

“메디케어와 가입자” 핸드북 이제 한국어로 만나보세요

박노경 기자

워싱톤메시야장로교회 22일 트루 워십퍼스12 찬양콘서트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