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월드컵 출전 한국팀 승패 떠나 끝까지 응원하는 성숙한 MD 한인들

Print Friendly, PDF & Email
풍물패 한판이 한국과 멕시코 경기전 멋진 공연으로 한국팀을 응원했다.

 

월드컵 축구하면 한국인은 응원이다. 붉은 티셔츠를 입고 한자리에 모여 응원을 하는 12번째 선수들. 2018 러시아 월드컵 경기도 다르지 않다. 메릴랜드 체육회(회장 남정길)는 23일 오전 빌립보교회(박동훈 목사)에서 한국과 멕시코전 경기를 공식응원했다.

특히 이날 풍물패 한판에서는 경기전 멋진 공연을 펼치며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했다.

경기는 아쉽게 2대 1로 패했지만 경기 내내 포기하지 않고 선수들을 응원하면 격려하는 성숙한 응원모습을 보였다. 특히 후반 연장 3분에서 손흥민 선수가 멋진 왼발 중거리 슛을 날려 골대를 흔들때는 큰 함성과 박수로 기뻐했다.

16강 자력 진출은 어렵게 됐지만 승패를 떠나 필드에서 땀을 흘리는 태극 전사들을 위해 한국에서 미국에서 전세계 한인들이 한 마음으로 응원하며 끝까지 선수들을 격려하는 성숙한 응원을 기대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한국문화원 ‘KIMCHI UNIVERSE with Yumi Hogan’ 유튜브 홍보

박노경 기자

20대 대통령 재외선거 투표소 한인커뮤니티센터(VA) -메릴랜드한인회 사무실(MD) 확정

박노경 기자

MD시민협회, 29일 엘리콧 롯데에서 코비드19 백신접종 및 PCR검사 실시

박노경 기자

임마누엘 어덜트 데이케어 “회원-직원 모두 코비드 검사 건강이 우선이죠”

박노경 기자

맥클린한국학교, 2022년 봄학기 대면수업 학생모집

박노경 기자

MD캐그로 청소년들에게 소통과 희망을 전하는 장학생 모집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