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볼티모어 도시선교 여름캠프 “사랑으로 품고 가능성을 보게 한다”

볼티모어 도시선교 여름캠프 “사랑으로 품고 가능성을 보게 한다”

여름캠프 프로그램 진행 모습
여름캠프 참가자들을 위한 가방선물

볼티모어 도시선교센터(BIM, 대표 김 봉수 목사)가 볼티모어 도시빈민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 프로그램(VBS)을 진행하고 있다.  1, 2, 3차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VBS는  각 교회에서 각각 다른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먼저 1차로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와싱톤중앙장로교회(류응렬 목사,KCPC) 청년부 (강한 용사) 단기 선교팀 9명이 주축이 되어 ‘사람 낚는 어부’를 주제로 열렸으며 캠프 마지막 날에는  40명의 참가자들에게 KCPC와  볼티모어장로교회(김현국 목사), 그리고 BIM이 마련한 책가방, 문구류, 선물 등을 전달했다. 또한 프로그램 이후 웨스트 볼티모어 지역을 찾아가 주민들을 위로하고 미리 준비한 티셔츠와 선물을 전했다.

2차는 오는 17일 부터 20일까지 보스턴 중앙교회 단기선교팀이 ‘하나님의 위대한 계획’을 주제로 캠프를 진행하며, 3차는 8월9일 부터 11일까지 베다니장로교회 청년부팀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스포츠’를 주제로 진행한다.

김봉수목사는 볼티모어가 아무리 상황이 어려워도 아이들을 품고 아이들에게 칭찬과 사랑을 전하며 자신들 속에 있는 가능성을 보고 이를 향해 나가게 한다면 마틴 루터 킹 목사, 오바마 같은 인물이 나오지 말란 법이 않지 않겠는가라는 말을 전했다.

지역주민들은  “이렇게 우리가 살고 있는 곳까지 직접 찾아와서 우리와 시간을 보낸 사람들은 너희가 처음이라고 했다”며 이 말을 우리 한국 커뮤니티와 한인교회들이 좀더 귀 기울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BIM 은 VBS 프로그램에 이어 8월23일(목) 부터 방과 후 프로그램을 다시 진행한다.  후반기 방과 후 프로그램에 참여할 교사, 특히 미술, 음악 교사들과 악기(신디사이저) 도네이션도 기다리고 있다.

한편 BIM은 하반기 토요일 활동에 참여할 교회들의 연락도 바라고 있다.

문의 (571)259-2968 김봉수 목사

 

여름캠프 식사시간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