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워싱턴복지센터 24일 ,전문가와 꿈을 찾아가는 청소년 동기부여 세미나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 한인복지센터(이사장 변성림)는 오는 24일(금) 오후 6시 30분부터 애난데일사무실에서  “아시아인들의 국내외 직장에서의 경험”을 주제로 청소년 동기부여 세미나를 개최한다. 동기부여 세미나는 꿈을 키우며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아직 진로를 정하지 못한 청소년들에게는 동기를 부여해 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이탈리아, 일본 및 필리핀과 같은 세계 여러 나라에서의 직장 경험(IT, Civil Engineer, Human Ecology, Health)이 있는 전문가 5명이 강사로 참여하여 자신들의 경험 및 조언을 나누게 된다. 강사중 한 명인 수잔 웡(Susan Wong)은 이탈리아에서 공부하고 일한 시간들과 그 경험이 Architect of the Capitol에서 프로젝트 매니저로서 일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를  나눈다.  또 다른 강사인 세레나 필립스(Serena Phillips)는 간호 및 공중 보건에서의 경험이 자신이 건강 관리 시스템에서 평등과 사회 정의를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한다.  이번 세미나는 각 직업에 대한 정보를 줄 뿐만 아니라 관련된 사람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구체적으로 자신의 꿈과 미래를 그려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페어팩스 카운티의 지원을 받아 이루어지는 이번 세미나는 청소년들과 부모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등록비는 없지만, 인원제한(40명)으로 인해 필히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강사진은 1) 다와 톨버트(Dawa Torbert), MBA, MHA, 앨리드 글로벌 헬쓰(Allied Global Health), 비지니스 인텔리전스 & 시스템 개발 부서 부디렉터 2)켄 파즈(Ken Paz), 베이퍼스트 솔류션(Bayfirst Solution Inc.), 소프트웨어 품질분석가 & IT 전문가 3)세레나 필립스(Serena Phillips), MPH, 조지 워싱턴 대학교 공중보건학과(밀켄 인스티튜트 스쿨) 건강관련 행동 박사과정 4)권미지, 인간 생태학 석사, 마이어 & 마이어 법률 사무소(Maier & Maier PLLC), 특허 법률 비서 5) 수잔 웡(Susan Wong), MBA, 아키텍 오브 더 캐피탈(Architect of the Capitol), 프로젝트 메니저/토목 기사 등이다.

문의 및 등록:  Mike O’Neill (703-354-6345 혹은 moneill@kcscgw.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북한에 의료품 전달 위한 봉사와 지원의 한마음

김유니 기자

빌립보교회 창립 25주년 “세상의 중수자로 부르심”

박노경 기자

돌아가신 남편을 기리며 1만 불 기탁한 군자 퀵씨에 KCCOC 감사패 전달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