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워싱턴 성도들 프레션과 하나되어 부르짖다 “여호와께 돌아가자”

Print Friendly, PDF & Email
Arise 2018 연합찬양팀 -김상훈 목사(열린문장로교회) 인도
김용훈 목사(열린문교회 담임)의 말씀 봉독 및 기도
류응렬 목사(와싱톤중앙장로교회 담임)의 말씀 선포
프레션 워싱턴지역 연합기도회 참석자들의 찬양
이성자 목사(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 담임)의 북한과 이스라엘 회복을 위한 중보
김대영 목사(휄로쉽교회 담임)의 부흥을 위한 중보
God’s Image의 헌금특송
Arise 2018연합찬양팀의 찬양
김용훈 목사(열린문장로교회 담임)의 기도
프레션 연합기도회 참석자들의 중보기도(앞줄 오른쪽 처음 프레션대표 권영복 목사)

워싱턴지역 성도와 목회자들은 9일 열린문장로교회(김용훈 목사)에서  프레션 연합기도회를 갖고 여호와께 돌아갈 것을 부르짖었다.

‘Arise 2018 여호와께 돌아가자’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연합기도회는 찬양과 말씀, 그리고 회개와 함께 시작된 기도는 워싱턴지역을 넘어 한국과 미국, 북한과 열방을 품고 예수 그리스도가 구세주이자 왕되심을 선포하고 믿음의 다음세대를 향해 두 손들고 하나님께 간구했다.

김용훈 목사는 하나님의 간절한 마음을 품고 기도하며 하나님이 일하실 수 있도록 간구하자고 인사했다.

이날 류응렬 목사(와싱톤중앙장로교회)는 ‘여호와께 돌아가자’(애3:40-41)라는 주제로  먼저 하나님 제일 주의를 상실한 것을 회개하자. 우리가 하나님을 포기하고 얻은 것은 세상의 포로가 되어 조롱거리가 된 현실이다. 또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라고 기도하는 것을 두려워 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육은 자유로우나 영의 눈으로 보면 세상에 포로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고 있다.  눈물로 회개하며 하나님이 하나님 되게 기도해야 한다. 오직 그리스도만이 복음의 주인이시고 영적전쟁의 승리의 비결은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는 것이다.  지금 우리는 여호와께 돌아가야 한다고 말씀을 선포했다.

기도합주회는 이땅에 다시 한번 부흥이 일어나 하나님의 능력과 지혜로 살아가길 간구하고 한·미위정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북한과 이스라엘의 회복,  선교사와 차세대들의 말씀안에 굳게 서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에 앞장서길 간절히 부르짖는 시간을 가졌다.  인도는 김대영 목사(휄로쉽교회), 임광목사(워싱톤지구촌교회), 이성자 목사(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 오준목사(Grace Covenant church), 이두호 목사(열린문장로교회), 장유자사모(열방기도회), 양수연 사모(크라이스트커뮤니티교회), 김해길 목사(워싱톤한인연합장로교회), 정해순 목사(화요복음통일기도회), 지승남선교사(Mission Partners in USA), 샤론 송 선교사(Joshua Project) 등 목사와 선교사, 기도모임을 인도하는 사모들이 뜨겁게 기도했다.

헌금특송에는  God’s Image(대표 조재옥) 청소년들이 힘찬 무대를 꾸미고, 김상훈 목사(열린문교회)가 인도한 연합찬양팀은 기도와 말씀을 아우르며 참석자들의 마음을 열었다.

예배는 권영복 목사(프레션대표)의 기도로 시작해 찬양 , 말씀, 기도합주회, 윤창재 목사(워싱턴순복음제일교회), 헌금특송, 정인량 목사(워싱턴교협 증경회장단), 김성도 목사(열방사랑교회)의 친교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워싱턴 성도 뿐만아니라  벧엘교회, 빌립보교회, 지구촌 교회 등 메릴랜드 지역 성도들도 대거 참석했다. 이날 50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해 은혜를 나누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모아진 선교기금은 다음세대 사역을 하는 5개 기관인 CEF, 조슈아 프로젝트, Servants Ministries, Word’s & Actions, 벧엘선교회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지난 해 Arise 2017 헌금은 7,954.25달러 모아져8명의 선교사 자녀 장학금으로 지급됐다.

조차희 사무총장은 내년  3월 초 Arise 2019 Young Generation 을 준비하며, 기도훈련프로그램인 Prassion  기도학교가 11월 16일-17일 1박2일로 에스라수양관에 갖는다. 이에 앞서 11월 16일 오후 7시  새소망교회에서 메릴랜드 지역 연합부흥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프레션(권영복 목사)은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오후 7시 올네이션스교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레션은 전세계 지역교회, 선교단체의 모든 성도들과 네크워킹을 통해 세계선교기도운동을 일으켜 세계선교완성을 꿈꾸는 SEED International 산하의 독립선교기관으로 중보기도센터, 선교지역사역, 선교전략연구, 지도자훈련, 의료선교사역을 계획하고 있다.

문의 (703)218-8100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재외유권자 등록 하셨나요? 마감 한 달 전, 주일 교회와 성당 찾는다

Guest Contributor

MD 주 오미크론 변이 첫 세 사례 확인

박노경 기자

브라카 유스 오케스트라 11일 창단 첫 정기 연주회

박노경 기자

MD시민협회, 이동식 백신접종 한인이 중심이 된 지역섬김

박노경 기자

워싱턴한국문화원, 12월 K-Cinema at Home 영화 ‘배심원들’ 상영

Guest Contributor

MD한인회 정기총회 5일 한인회관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