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좌경화 되어 가는 한국 보고만 있을 수 없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박근혜 탄핵변론 서석구 변호사, 땅굴안보연합회 한승주 장군,  부정부패 추방시민연합회 윤용 교수가 11일 설악가든에서 애국안보강연회를 가졌다.

강연회에 앞서 안보활동가 3인은 백악관 앞에서 박근혜 탄핵의 무효와 문재인 대통령 퇴진을 주장하고 북한핵폐기 없이 말로만 평화를 외치는 북한은 한미동맹을 와해시키는 계기가 된다고 외쳤다.

이날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감금하고 구속시켰다. 이의 부당성을 알리는 태극기 집회는 유튜브를 통해서 알리고 있으나 주류 언론에서는 다루고 있지 않다.  북한은 미국에 힘이 작용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을 인수할 계획인데 트럼프 대통령은 그것에 넘어가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정세권 한미애국연맹 총재는 애국동포들이 한자리에 모여 강연회를 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하다. 보수우파들은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을 공산화하면 안된다. 좌경화 되어가는 한국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는 뜻에서 LA를 거쳐  미동부로 왔다. 박근혜 탄핵은 불법이다. 헌법재판관들도 나중에 법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현직 대통령을 파면한다는 것은 헌법위반이라고 말했다.

이날 강연회는 60여명이 참석해 열띤 강연을 펼쳤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북한에 의료품 전달 위한 봉사와 지원의 한마음

김유니 기자

빌립보교회 창립 25주년 “세상의 중수자로 부르심”

박노경 기자

돌아가신 남편을 기리며 1만 불 기탁한 군자 퀵씨에 KCCOC 감사패 전달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