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풍성한교회 ‘주 보좌앞까지 비상하는 신앙을 갖자’

Print Friendly, PDF & Email
성가대가 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고 있다.

풍성한교회(윤병남 목사)는  2019년 “하나님 사랑하고 말씀에 순종하며 세계를 품고 다음 세대를 세워가는 교회”로 나갈 것을 다짐했다.  특히 선교와 다음세대를 향한 뜨거운 열정과 주님의 보좌앞까지 나가는 신앙의 비상을 꿈꾼다.

윤병남 목사는 6일 신년감사주일예배에서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라’(사40:27-31)라는 주제로 눈에 보이는 육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 우리의 영성이 주님의 보좌 앞까지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우리 신앙이 땅에 것에서 부터 비상해야 한다 .  이를 위해 우리 삶의 우선순위를 하늘에 두고 주님의  보좌앞에 나갈 때 성령님이 인도하시는 주님의 평안을 얻게 된다.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를 십자가에 달리시기 까지 하시며 구원하셨다.   이런 하나님의 사랑을 모르니 세상것과 바꾸는 것이다.  신앙이 비상하려면 새 힘이 필요하다. 새힘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 앙망하고 앙모하는 것에서 온다고 말씀을 선포했다.

성도들은 말한다. 우리 교회는 말씀은 달고 기도는 깊고 찬양은 힘있다. 윤 목사도 말씀 못지 않게 찬양에 힘을 싣는다. 찬양 후 기도는 간절하다.  “육체의 한계를 뛰어 넘자! 함께 꿈꾸고 함께 비상하자!”는 윤 목사의 선포에 성도들은  큰 소리로 아멘하며 중보한다.

말씀과 기도, 찬양으로 무장한 성도들은  보내고 기도하는 선교에 나선다. 친교실 세계지도 밑 후원선교사들의 이름과 사역, 기도제목을 보며 하나님 나라 확장  최전선에 나선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한다.  이 교회는 아이티, 이디오피아, 중국, 태국, 러시아  등의 선교사를 후원한다. 올해 10 여 명의 성도들이 단기선교에 나선다.

한편 오는 13일 오후 12시 주일예배에서 아이티에서 고아들을 위한 기숙학교를 운영하는 헬렌 김 선교사의 선교보고가 있다.

주소  375 Benfield Rd., Severna Park, MD21146

문의 (410)852-919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미 재향군인회 창립 100주년을 축하한 미동부 워싱턴DC지회원들

박노경 기자

NAKS, 직지-한국역사문화알기 캠프 참가자 모집

박노경 기자

볼티모어 주민과 함께 하는 축제 Asia North, 29-31일, Taste of Koreatown 인기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