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우리 아이 내일 학교 가나? 안 가나?

Print Friendly, PDF & Email

토요일부터 시작된 워싱턴지역 인근에는 4에서 8인치의 눈이 내린것으로 보고 됐다.

버지니아는 도로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랄프 노텀 버지니아주지사는 겨울 폭풍을 대비해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워싱턴 DC는 2016년 1월 이후로 많은 눈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워싱턴 메트로 지역 공립학교, 정부 기관 및 단체들이 줄줄이 월요일(14일) 문을 닫는다고 밝혔다.

우선 많은 한인이 살고 있는 페어팩스 카운티, 알링턴 카운티, 알렉산드리아 시티, 메이슨 카운티, 라우든 카운티,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 메나사스 시티 등 버지니아의 많은 공립학교들이 문을 닫는다. 그밖에 프린스 윌리엄스 카운티 정부 등 연방정부와 대학교 및 대부분의 데이케어 센터 등도 월요일 오픈하지 않는다.

메릴랜드 하워드 카운티 공립학교는 월요일 쉬지만 오피스는 오픈한다. 볼티모어 카운티, 프린스 조오지 카운티, 앤 아룬델 카운티, 몽고메리 카운티 등의 공립학교가 월요일 문을 닫으며, 워싱턴 카운티와 프레드릭 카운티 MD 공립학교는 2시간 늦게 학교 문을 연다.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FCPS.edu), 메릴랜드 하워드 카운티(HCPSS.org) 외에도 각 카운티 웹사이트를 찾아보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세계기도일 예배 3월 1일 코너스톤 침례교회

박노경 기자

한인사회의 관심과 우려속에 연합회 새로운 해결 방안 토론

김유니 기자

복음이 삶으로 흘러갈 때 변한다

박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