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MD 제일장로교회 커뮤니티센터기금 2천불 전달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한인커뮤니티센터건립을 위해 교회들의 참여가 활발하다. 새해를 맞아 메릴랜드 제일장로교회(조은상 목사)는  건립위(KCCOC, 간사 황원균)에  2,000달러를 전달했다.

MD 제일장로교회 조은상 목사

조은상 목사는  우리교회가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이웃과 함께 나누려한다.  지난 2017년 7월 PG카운티에서 엘리콧시티로 아무런 채무없이 교회를 이전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   성도들도 한마음으로 이에 동참하고 여러 형태로 참여하고 있다. 그 중에 한 일환으로 워싱턴커뮤니티센터건립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황원균 간사는 오늘 (17일) 우편으로  기금을 전달받았다 .  메릴랜드 제일장로교회 조은상 목사님과 성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더 분발해 커뮤니티센터 건립의 꿈을 이루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후원문의 (703-626-9018)

한편 메릴랜드 제일장로교회는  매주  콜럼비아 로리엔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간식과 종이접기 같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섬기고 있다.  또한 바지회를 통해 밀알선교회에 2,000달러를 지원하기도 했다.   이 교회 180여명의 성도들은 12목장으로 나눠  두 목장당 한 신학생을 섬기며 한 학기에 2,000달러씩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장학금은 고든코웰 신학교,  시카고 맥코믹 신학교 등에서 유학하는 신학생 중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선정해 전달하고 있다.

조 목사는 이웃 섬기는 일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며,  커뮤니티센터기금모금도 차후 기회가 되면 다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메릴랜드 제일장로교회

주소 8430 Glenmar Rd, Ellicott City, MD 21043
문의 (410) 680-800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예수의 부활 (Resurrection of Jesus)

백신종 목사(벧엘교회 담임)

우리의 질고를 진 ‘눈물의 십자가’

박노경 기자

워싱턴 평통, 5월 4일 평화공감포럼 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