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예배가 살아난다 -DC 예배아카데미 강좌 4일 VA 새소망교회

Print Friendly, PDF & Email

한국의 예배아카데미를 워싱턴에서 만나게 된다. DC 예배아카데미는 오는 2월 4일(월) 오후 1시부터 오후10시까지 헌던 소재 새소망교회에서 강좌를 연다. 이날 이민교회 예배와 찬양사역에 꼭 필요한 8개 강의와 자료 제공한다.

관계자는 DC 예배아카데미는 ▷ 이민교회 예배와 찬양사역에 꼭 필요한 핵심 8개 강의 엄선 ▷ 예배의 성경적, 신학적, 복음적 기초를 견고히 다지는 수업 제공 ▷기존의 예배학교에 예전, 신학, 목양, 리더십을 보강한 소수 정예 훈련과정 ▷성령의 지배를 받는 예배훈련을 위한 여정 안내▷ 깊은 예배를 통한 거룩한 삶의 실천을 추구한다고 전했다.

특히 예배에 변화와 찬양 선곡, 찬양팀 영성·자질 훈련, 예배의 혁신을 고민하신 사역자들의 참여를 권했다.

강사진은 이유정 목사(리버티대 객원, 백석대 외래교수)를 주강사로 , 성보영 목사(와싱톤중앙장로교회 예배찬양사역팀장, 전 온누리교회예배사역자), 오병철 목사(유캔기브 대표, 전 예수전도단 청소년 사역자), 정혜원 단장(리디머 프레이즈 단장, 백석대 교회실용음악과 교수, 인천 영락교회 예배디렉터) 등이 강사로 나선다.

한편 이날 오후 7시 30분 집회는 열린찬양사경회로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예배사역연구소(소장 이유정 목사)는 건실한 교회와 문화를 세우는 예배 음악 리더십 개발을 목표로 2005년 초교파로 시작,  2011년 가을부터 이유정 목사가 소장으로 섬기고 있다.

등록비는 40달러, 문의 (703)989-5232 위명희 간사.

주소 3301 Hidden Meadow Dr., Herndon, VA2017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예수의 부활 (Resurrection of Jesus)

백신종 목사(벧엘교회 담임)

우리의 질고를 진 ‘눈물의 십자가’

박노경 기자

워싱턴 평통, 5월 4일 평화공감포럼 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