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목사가 준비되는 만큼 교회가 성장한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한상준 변호사 처치클리닉 자문위원 위촉”

워싱턴선한목자교회 최시영 목사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처치클리닉(대표 손기성 목사)는  4일  워싱턴필그림교회(오중석 목사)에서 2월 오픈강좌를 진행했다.  

이번 강좌는 워싱턴선한목자교회 최시영 목사가 강사로 섬겼다.  최목사는 “자신의 부사역자 시절부터 현재 교회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은혜로 준비되고, 교회가 성장할 수 있게 하셨다 “고 고백하며, 선한목자교회의 양육프로그램과 과정, 그리고 만들어진 상황들을 하나하나 설명하고 소개했다. “목사가 준비되는 만큼 교회가 성장한다는 것은 진리이기에 목사는 끊임없이 안주하지 말고, 기도하고, 연구하며 변화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한 목회자들은 “깊은 도전을 받았노라”고 소감을 전하고, 리치몬드에서 참석한 목회자들은 “현재 우리 교회에 너무나 필요한 중요한 목양 도구들을 배우게 돼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손기성 목사(왼쪽)가 한상준 변호사에게 자문위원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한상준 변호사를 처치클리닉 자문위원으로 위촉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한 변호사는 “귀한 자리에 세워주셔서 감사하다.  작은 교회와 목회자들의 어려움들을 함께 풀어가는 일에 도움이 되도록 성심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처치클리닉의 3월 열린강좌는 18일(월)  필그림 교회에서 “소그룹 리더와 교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문의 703-334-7602, www.churchclinic.net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세계기도일 예배 3월 1일 코너스톤 침례교회

박노경 기자

한인사회의 관심과 우려속에 연합회 새로운 해결 방안 토론

김유니 기자

복음이 삶으로 흘러갈 때 변한다

박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