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센터빌에 ‘포도원 상담치료센터’ 문 열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버지니아 센터빌에 새로 문을 연 ‘포도원 상담치료 센터 (VPA – Vine Psychiatric Associates)’는 지난2일 와싱톤 중앙장로교회 류응렬 목사와 함께 개원 예배를 가졌다.  북버지니아 지역에 처음으로 세워진 정신과 전문의(MD)와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상담사들(LPC)이 함께 일하는 상담치료 그룹이며, Care First BCBS, United Healthcare 등 각종 건강보험도 받고 있다.  

배영훈 정신과 전문의는 서울대 의과 대학 졸업, 버팔로 주립대학 정신과에서 수련을 마친 후 40년의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후 신학을 공부하여 목사 안수도 받은 배영훈 전문의는 센터 설립 목적을 ‘미국 대학과 병원에서 전문적인 훈련을 통한 상담 및 정신치료의 지식을 최대한 이용할 뿐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한 치유 원리를 함께 통합하여 찾아오는 분들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활기차고 윤택한 삶을 누리는 정신적 웰빙을 함께 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물론 기독교인이 아니어도 정신과 치료나 가족/부부/청소년 문제에 도움이 필요한 분 모두에게 열려있다”고 말했다. 

센터 전문 상담사로서는 배기정 (Kay Kang, LPC), 황용주 (Peter Whang, LPC), 모니카 이 (Monica Lee, LPC)와 Joanne Johnson (RN, LPC)이 있다. 진료과목은 불안장애, 우울증, 강박장애, 공황장애, 집중장애(ADHD), 조울증, 청소년 상담, 가족 및 부부 상담 등이다.  모든 진료는 전화나 이멜을 통한 사전예약이 꼭 필요하다.     

연락처 : 703-830-1800 / vinepsychiatric@gmail.com 

주소 : 14631 Lee Hwy, #214, Centreville, VA 20121 (센터빌 던킨도넛 2층)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예수의 부활 (Resurrection of Jesus)

백신종 목사(벧엘교회 담임)

우리의 질고를 진 ‘눈물의 십자가’

박노경 기자

워싱턴 평통, 5월 4일 평화공감포럼 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