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췌사픽신학교 2019년 봄학기 개강 및 특강 연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1983년 개교이래 개혁적이고 성경적인 신학교육으로 많은 선교사와 목회자, 평신도 지도자를 구비시켜온 췌사픽신학 대학원에서는 2019년 봄학기에도 두개의 특강과 7개 과목의 신학 강좌를 열게 된다. 이 신학대학원은 2019년 봄학기를 맞이하여 목회자나 선교사 지망생들, 자녀 교육과 주일학교 교사를 준비하는 부모와 평신도, 그 외에 교양으로 기독교와 신학에 대하여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학교에 문의하고 개설된 강좌를 수강 할 수 있다.

특히 2019 봄학기부터 목회자와 선교사들을 위한 강좌 뿐만아니라, 30학점(10과목)으로 구성된  평신도 크리스천 지도자 Certificate 과정과 Youth Director/주일학교 교사 자격증을 신설했다. 

김병은 췌사픽신학대학원 총장은“이민 교회마다 청소년들과 주일학교 학생들을 지도할 Youth Director와 주일학교 교사가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주일학교가 제대로 운영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크리스챤 평신도 지도자 프로그램과 Youth Director/Sunday School Teacher’s Certificate 과정이 지역 교회와 협력하여 잘 진행되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봄학기 특강I 로 오는 10일(주일) 오후 6시 ‘삼위일체 바로알기’를 주제로 김성철 교수(필라 예승교회, 알레프 성경 연구원 원장), 특강 II는 ‘율동으로 배우는 신 구약 성경’을 주제로 11일(월)과 18일(월) 오후 7시 30분  Sam Lim 목사(해리스버그 제일한인교회)를 강사로 열린다.

2019년 봄학기 개강예배는 오는 11일(월) 오후 7시 30분 강의를 진행하는 말씀으로사는교회(권기창 목사)에서 갖는다.

문의(410)852-0999, office@ctsus.org

주소 8930-C Old Annapolis Rd ., (MD 108 선상), Columbia, MD 21045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예수의 부활 (Resurrection of Jesus)

백신종 목사(벧엘교회 담임)

우리의 질고를 진 ‘눈물의 십자가’

박노경 기자

워싱턴 평통, 5월 4일 평화공감포럼 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