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벧엘 시니어 아카데미 3월 8일 개강 ‘강사진 강화 프로그램 풍성’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 지역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은 벧엘 시니어 아카데미 2019 봄학기 일정이 확정됐다.  봄학기는 오는 3월 8일부터 6월 7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10분까지 교양, 취미, 운동, 건강 등 시니어들이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과  여행, 전문가 초청 특강, 그리고 경건예배 등으로 꾸며진다. 대상은 만 55세 이상 남녀이다.

한상구 교장을 비롯한 벧엘 시니어 아카데미 운영위원들은 9일 모임을 갖고 새학기 프로그램과 운영 등에 관한 사항을 점검했다.

벧엘시니어 아카데미는 봄학기에 새롭게 장수영  박사(포항공대 총장 역임)의 한국역사 강좌,  오인환  박사(미주 서울대 총동창회장 역임)의 한국인의 집단 지성 ‘한국인은 누구인가’  특강, 그리고 김은성 강사의 인도로 문화산책(영화, 미술, 음악감상)을 실시한다. 더욱이 영화감상을 위해 저작권 가입(CVLI)을 하고 한글자막이 있는 좋은 작품을 선정해 상영할 예정이다. 또한 미술감상은 천경자 코드의 저자이자 천경자 교수의 차녀 김정희 교수(몽고메리대학)가 진행한다.

봄학기 여행은 오는 5월 13일-15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동부지역을 중심으로 좋은 곳을 물색 중이다.  이어 종이접기는 학생과 교사들이 열심히 해  온 결과 자립적으로 동호회 모임으로 성장했다. 이를 대신해 구슬공예가 신설됐다.  

이외에도 특강에는 시사와 역사(허종욱), 퓰리처 상, 낙상예방(김은성),  저작권(안일송), 우울증/ 치매 (김면기), 세계경제와 정치(백순), 의료지침서(최향남), 면역력(박진오), 경찰민원상식(KY Lee)등 다양한 주제로 열린다.

여기에 기존의 회화, 음악, 기타, 키보드,  크로마하프, 생활 한의학,  건강체조, 삼성폰, 아이폰, 패드, 생활영어, 서예, 한국무용, 시니어 태권도, 재활용 공예, 미국생활상식, 라인댄스,  시창작교실등의 강좌가 진행된다.

등록은 2월 17일부터 3월 8일까지이며 등록비는 80달러이다.

주소 3165 St Johns Ln, Ellicott City, MD 21042

문의 410-461-1235 교회 사무실

443-632-7057 박성심 집사 / 240-328-0324 김정환 집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22일, 챕 피터슨 VA주상원의원 재선 후원의 밤

박노경 기자

2세들의 한국어교육에 앞장서는 맥클린한국학교 9월 7일 가을학기 개강

박노경 기자

기지촌 미군 위안부 여성들의 인권은?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