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연인들을 위한 Date Night에 초대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 (이사장 변성림)는 오는 20일 (수)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폴스 처치에 위치한 레스토랑 ‘사이공 1975’에서 워싱턴 메트로 지역에 거주하는 미혼 커플을 위해 세가지 코스 음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데이트 나잇트’를 개최한다.

‘데이트 나잇트’는 워싱턴 일원에서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가 지난 2015년부터 연방 정부로부터 연간 70만불씩 5년간, 총 350만불의 그랜트를 받아 진행하고 있는 홈스윗홈 프로젝트팀의 결혼 전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데이트 나잇트에는 이제 막 건강한 만남을 시작한 새내기 커플에서부터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커플에 이르기까지 모든 데이트중인 커플이 연령에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기획된 ‘데이트 나잇트”는 한인 커플은 물론 중국과 베트남계 커플 등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갖는 모든 커플들에게 개방되며  영어로 진행된다.  커플의 원활한 소통을 도와줄 수 있는 효과적인 대화 기술을 재미있고 즐거운 개인별 혹은 그룹 액티비티를 통해 익히고 연습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완전히 다른 성장 배경과 성격을 가진 두 사람이 만나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의사 소통의 어려움을 느끼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이러한 당연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보다 건강하고 긍정적인 방법을 함께 찾고, 더 나아가서 각자의 가치관과 관점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면서 조화를 이루어 나가는 방법과 과정을 통해 커플은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다지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 참가를 위한 복장은 ‘비즈니스 케쥬얼’을 권장한다. 행사 참가는 무료이지만,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데이트 나잇트’ 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등록을 원하는 커플은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의 홈스윗홈 코디네이터 광숙 허친슨 (khutchinson@kcscgw.org) 또는 엄미향 (mum@kcscgw.org)  / 703-354-6345 로 연락하면 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권기창 목사의 7번째 저서 ‘킹십’ 출판감사예배 및 북 콘서트

박노경 기자

세계기도일 예배 3월 1일 코너스톤 침례교회

박노경 기자

한인사회의 관심과 우려속에 연합회 새로운 해결 방안 토론

김유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