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 호건 주지사 부부, Clean Cars Acts 행사 중 현대 NEXO 시승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 래리 호건 주지사는 14일 2019년 청정 자동차 법 (Clean Cars Acts) 제정을 추진했다.  이날 래리 호건 주지사는 주청사 앞에서 유미 호건 여사와 함께 2019년 현대 Nexo 연료 전지 차량을 직접 시승해 운전을 했다.  이 자리에는 메릴랜드 주 환경부 벤 그럼블스(Ben Grumbles)장관, 얼 루이스(Earl Lewis) 차관부와 에너지 관리 메리 베스 텅(Mary Beth Tung) 이사, 현대자동차, 도요타 자동차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호건 주지사는 우리는 2017 년 청정 자동차 법의 놀라운 성공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입법부의 동료들과 협력하여 이 프로그램을 성장시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를위한 기금 사용 가능한 금액을 두 배로 늘림으로써 우리는 환경에 대한 숙련된 청지기 기록을 계속 이어 나가 더 많은 메릴랜드 주민들에게 깨끗한 자동차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2019년의 ‘청정 자동차법’은 정부의 2017년 ‘청정 자동차법’에 기초하고 있다. 선착순으로 배포한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에 대한 초기 자금 300만 달러가 회계 연도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11월에 고갈됐다. 새 법안은 이 프로그램에 투입되는 기금 규모를 두 배로 늘려 이용 가능한 자금을 600만 달러로 늘렸다. 세액공제 혜택도 연료전지 전기차로 확대돼 대상 차량이 늘어난다.

데이비드 김 현대차 미주판매법인 정부담당 부사장은 메릴랜드에서 제로 배기 차량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장려하고 확장하기 위해 호건 주지사와 유미 호건 여사가 친환경차의 기술적 대표격인  NEXO를 운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그와 그의 행정부가 균형 있고 포괄적인 정책을 만들기 위해 취했던 기술 중립적인 접근법에 감사하며, 제로 배출 차량 인프라 위원회와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미 호건 여사는 래리 호건 주지사 취임이후 처음으로 운전대를 잡았다. 그동안 늘 주 경찰 경호원이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운전석에 앉을 기회가 없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래리 호건 주지사와 유미 호건 여사 한국전 참전용사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

박노경 기자

한인 1세와 2세를 아우르는 영남 야유회 온가족이 즐거워 얍!!

박노경 기자

미주체전 9위 MD선수단 해단식 선수들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로 훈훈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