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CBMC동부연합회 ‘차세대 전문인 참여 힘입어 영(Young)지회 창립 코 앞’

Print Friendly, PDF & Email
정세근 회장이 게임과 만찬 진행을 맡아 회원들을 격려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고자 노력하는 CBMC동부연합회 (회장 정세근)는 16일 우래옥에서 산하 지회원들과 함께 신년 하례식을 가졌다.  이날 메릴랜드(회장 강고은 ), 락빌(회장 김영후 ), 센터빌(회장 최용관), DC(회장 김형주)지회원과 임원 등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말씀 안에 더욱 다가선 크리스천 비즈니스인으로  나갈 것을 다짐했다.

정세근 회장은 동부연합회에 젊은 세대 크리스천 비즈니스인들과 전문인들의 참여가 늘었다.  올 7월에는 이 지역 50대 이하 젊은 비즈니스인들이 모이는 영 (Young)지회가 설립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상근 총연합회 전회장이 ‘CBMC 정체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날 예배는 정세근 회장의 인도로 유시완 동부연합회 전 회장의 환영사, 구건모 센터빌 부회장의 찬양, 김형주 DC지회장의 기도에 이어 심대식 목사( 연합회 지도목사)는  ‘먼저 구할 것’(마6:33)을 주제로 비즈니스에 앞서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며 모든 것을 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고 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만찬은 강고은 메릴랜드 지회장의 기도,  박상근 총연합회 전 회장의 ‘ CBMC정체성’, 방성훈 락빌지회 부회장의 간증, 네트워킹, 황재진 목사(연합회 전 지도목사)의 마침기도로 순서를 마쳤다.

한편 메릴랜드와 락빌 지회는 오는 3월 22일-23일 메릴랜드 인근에서  비전스쿨을 개최한다. 비전스쿨은 CBMC회원들의 CBMC정체성과 비전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동부연합회 산하 메릴랜드, 락빌,  DC 지회는 수요일  오전 7시, 센터빌 지회는 금요일 오전 7시에 각각 모임을 갖고 있다.

문의 (703)785-8467 정세근 동부연합회장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한인 1세와 2세를 아우르는 영남 야유회 온가족이 즐거워 얍!!

박노경 기자

미주체전 9위 MD선수단 해단식 선수들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로 훈훈

박노경 기자

MD세탁협회 8월 11일 장학기금모금 골프대회 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