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한반도 평화 주관자께 기도하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이영훈 여의도 순복음교회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2019 한반도 평화를 위한 한미기도회가 6일 워싱턴D.C.소재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기도회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5일 의회 국정연설에서 오는 27일-28일 베트남에서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장과 2차 북미 정상회담을 발표한 다음 날 열려 더욱 의미가 깊었다. 한반도 정세가 급변하는 가운데 역사의 주관자가 하나님이심을 믿는 한국과 미국 그리스도인들의 간구가 계속됐다.

류응렬 목사(와싱톤중앙장로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기도회는 남북,한미, 북미 문제의 해결책은 기도함으로 귀결됐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이루시는 하나님에 대한 절대적 신뢰와 믿음이 각각의 언어로 다르게 표현되었을 뿐이다.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는 134년 전 미국에서 두 명의 선교사를 보내고 한국의 1/3 이상의 크리스천이 생기고 한국전쟁 당시는 3만 4천명의 미국인이 한국에서 피를 흘렸다. 우리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세계 유일의 분단 국가인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서 기도해야 된다. 기도는 하나님의 능력을 이르게 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류응렬 목사가 기도회를 인도하고 있다.

트럼프 행정부 복음주의 자문위원장인 폴라 화이트 목사(New Destiny Christian Center)는34년의 목회 동안 정치와 관련되지 않았으나 18년 전 만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당선 된 후 지방, 연방, 국제 정치와 관련해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게 됐다.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공약을 공약으로 끝내지 않고 해결책을 제시한다. 북한 문제와 관련해 트럼프 대통령과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같은 비전을 갖고 나가고 있다. 또한 한반도 평화를 간구하는 교회와 믿음의 사람들은 하나님께 기도로 그의 일하심을 구한다. 어제 5일 트럼프 대통령과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신실하게 함께 기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언제나 김 국방위원장과 만날 준비가 되어 있다. 나는 탈북자들을 만난적이 있다. 그들은 탈북과정에서 하나님의 일하심을 체험하는 경우가 많다. 나는 이들의 발걸음에 북한을 품고 북한사람들을 품고 간구한 기도들이 그들과 함께 했다고 본다. 왜 우리가 오늘 이자리에 모여 기도하는가. 우리의 기도는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기도를 받으시고 그의 일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폴라 화이트 목사가 2019 한반도 평화를 위한 한미기도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다.

정근모 전 과학기술처 장관은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대한민국의 역사에 남을 대영적 부흥과 자유민족국가로서 자유와 번영을 누리게 하셨다. 대한민국이 21세기 신앙의 최고 일류국가로 거듭나고 우리 민족이 주님의 이름으로 젊은 세대를 세우고 희망을 주리라 믿는다고 인사했다.

이날 최정수 서재필재단 이사장의 3.1운동 소개와 설교 후 토니 홀 전 하원의원, 스티브 맥케이 목사(빌리그레이엄 복음주의 재단 최고 운영책임자) 김진표 국회의원, 조윤제 주미대사, 소강석 목사(새에덴장로교회)의축사,고명진 목사(수원중앙침례교회), 두상달 장로, 미셀 바크만 전 연방하원의원이 기도를 인도했다. 또한 지미 카터 전 대통령과 프랭크린 그레이엄(빌리 그레이엄 복음주의 재단 회장)은 서면과 영상으로 축사를 보냈다. 또한 한국에서 이혜훈, 조배숙, 이동섭 국회의원과 여의도 순복음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한편 이번에 모아진 기부금은 뉴욕의 월드 허그 파운데이션(WHF)과 블랙 마운틴 소재 크리스천 프렌즈 오브 코리아(CFK)에 각각 5천 달러 씩 전달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한인 1세와 2세를 아우르는 영남 야유회 온가족이 즐거워 얍!!

박노경 기자

미주체전 9위 MD선수단 해단식 선수들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로 훈훈

박노경 기자

MD세탁협회 8월 11일 장학기금모금 골프대회 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