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기쁨과 쉼이 있는 빌립보문화교육원 개강

Print Friendly, PDF & Email
빌립보문화교육원은 5일 봄학기 개강식을 가졌다.

빌립보문화교육원(원장 박동훈 목사, 이하 문화원)은  5일  2019년 봄학기 개강 예배를  갖고 지역 한인들과 기쁨으로 배우고 사랑으로 섬기는 한 학기를 시작했다.

 킴벌리 디렉터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에서 박춘근 장로(교감)는 문화원을 통해  교회와 이웃이 서로 신뢰하고 소통하며 복음이 온전히 전파되길 소망한다.  마태복음 11장 28-30절 말씀처럼  배우고 쉼을 얻으며 이민생활에 필요한 창조적이고 풍요로운 문화교육을 배우고 비전을  찾아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인사했다.

박동훈 목사는 문화원에 오셔서 기쁨을 얻으시길 바란다.  예수님을 믿는 것도 기쁨으로  지식과 세상기술을 배울 때도 기쁨으로  함께 하시며 기쁨과 쉼이 있는 한 학기가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문화원은 봄학기부터  기존의 목요일에서 화요일로 수업 요일을 변경했다. 또한  일반과정, 체육, 생활, 미술, 음악, 전문과정으로 수업의 다양성을 높이고 강사진을 보강했다.   

수업은 동양화, 서양화, 어반드로잉, 아크릴화, 구슬공예, 컴퓨터 초중급, 아이폰 삼성폰, 디지털 사진, 키보드 , 퀼트, 프랑스자수,  뜨개질, 라인댄스, 몸사랑 체조, 클라식 음악 감상, 기독교영화감상,영어성경읽기, 영어초중급, 장구, 뷰티 화장법,  시민권 등이다.

수업료는 70달러이다.

문의  (908) 705-4734 킴벌리 디렉터 /  (410) 579-1555 교회 사무실

주소 7422  Race Rd, Hanover, MD 21076

몸사랑 체조 수강생들이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미 재향군인회 창립 100주년을 축하한 재향군인회 워싱턴DC지회원들

박노경 기자

NAKS, 직지-한국역사문화알기 캠프 참가자 모집

박노경 기자

볼티모어 속 한국홍보 Asia North, 29-31일, Taste of Koreatown 인기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