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시니어의 또다른 출발을 시작하세요’ 벧엘시니어 아카데미 개강

Print Friendly, PDF & Email
벧엘시니어 아카데미에서 말씀을 전하는 백신종 목사

MD 주와 하워드카운티 노인국 , 호라이존 재단 대표 등 참석, 한인 및 시니어 복지 교육 지원 노력

겸손함으로 하나님께 인정받는 삶을 살아가시길

벧엘시니어아카데미(교장 한상구 장로)가 지난  8일  2019년 봄학기 개강예배를 가졌다.  

한상구 장로는 교회와 사회를 책임지는 시니어들의 제2의 삶을 ‘배우고 나누고 섬기는 ’ 벧엘 시니어 아카데미에서 서로 좋은 친구가 되고 행복을 만들어 가며 시니어의 또 다른 출발을 이루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벧엘시니어 아카데미 교장 한상구 장로가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백신종 목사는 ‘자기를 위하여 준비한 자’(왕상 1:1-15)를 주제로 스스로 높이는 것은 사람들도 인정하지 않고 하나님도 인정하지 않으신다.  또한 스스로 높이는 것은 우상숭배다. 우리가 스스로 낮추면 하나님께서 높이신다. 겸손함으로 하나님께 인정받고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어르신들이 되시길 축원드린다고 말씀을 전했다.

예배 후 메릴랜드 주 노인국 로나 크레이머 ( Rona Kramer )장관,  하워드카운티 노인국 제나 크로이(Jenna Crawly) 담당자,  호라이존 재단 니키 하이스미스 버닉(Nikki  Highsmith Vernick) 대표  등이  참석해  벧엘 시니어 아카데미가  한인 시니어들을 위해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한인시니어들은 배움의 열정이 높다고 들었다.  이런 여러분들을 위해 주와 카운티 정부에서는 시니어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복지와 교육 지원 프로그램들을 연구하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다시 와서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김정화 교무는 한국사와  문화산책(영화,미술, 음악) , 다양한 주제의 특별강의를 소개하고 경견예배 참석과 명찰 착용을 당부했다.

벧엘시니어아카데미는 2002년 3월 개교해 시니어들의 관심과 재능을 개발하여 새로운 의미와 가치를 발견하도록 돕고 있다.  250여명이 등록한 봄학기 수업은  8일부터 6월 7일까지 13주간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일반강의, 특강, 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등록비는 점심 포함 80달러이다.  또한 하워드카운티 공립학교 일정에 맞춰 비상시 수업유무를 결정한다.

주소 3165 St. Johns Ln, Ellicott City, MD 21042

문의(410)461-1235

2019 벧엘시니어 아카데미 봄학기에 250여명의 시니어들이 등록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한-중-인 3국 하모니로 빚은 아태계 문화유산의 달 축제 ‘상쾌한 출발 내년에 만나요’

박노경 기자

한미교육재단 커뮤니티센터기금 1만불 기탁

박노경 기자

MD체육회 골프대회 ‘미주체전 우승 향한 굿샷 ‘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