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문일룡 교육위원 지지위해 22일까지 민주당 회원가입 당부

Print Friendly, PDF & Email

문일룡 페어팩스 카운티교육위원 6선 도전이 불투명하다.  오는 5월에 21일 투표를 통해 민주당의 공식 지지를 받을 수 있는 후보는 3명, 도전자는 4명이다. 현재 무슬림 여성, 인도계 여성, 흑인 여성, 그리고 문일룡 후보다. 문 후보를 위해 5월에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민주당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 가입 마감이 오는 3월 22일 오후 5시이고, 마감일까지 가입한 자에 한 해 3월 26일 회의에서 승인을 받는다.

가입자격은 페어팩스 카운티 거주자이고, 고교 9학년 이상인  모든 자이다.  또한 시민권, 영주권,지상사 직원, 방문자, 유권자, 국적 등 체류신분에 상관없이 누구나 등록하고 투표할 수 있다.

가입방법은 http://www.fairfaxdemoctats.org/join/ 에서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눌러 신청서를 작성하고, 신용카드번호와 40달러를 입력한다. 신청 후 바로 http://act.myngp.com/forms/4150197399375448064를 누르면  웨이브에 대한 신청서를 볼수 있고, 이것을 선택해 Summit하면 동시에 40달러 환불안내 이멜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본인이 속한 지역을 모를경우, http://www.fairfaxcounty.gov/myneighborhood/ 에서 본인 주소를 입력 후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왼쪽에 인물들 밑에 본인이 속한 지역과 인물이름이 나온다.

한편 인터넷 가입을 원치 않는 경우 문일룡 변호사 사무실에 문의(703-941-7395) 하거나 문 변호사 사무실(7617 Little River Turnpike #800, Annandale, VA 22003)을 찾아 가입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문일룡 교육위원으로 인해 페어팩스 카운티 공립학교에 한국어 보급이 활발히 이뤄졌다. 자녀교육에 높은 열정을 가진 한인들이 이번 교육위원 선거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 바란다.

한인커뮤니티센터 건립위 황원균 간사와 스티브 리 부간사는 14일 새 커뮤니티센터 후보지 발표 기자회견 후 오는 11월 열리는 교육위원선거에 문일룡  5선 위원이 민주당 후보로 출마할 수 있도록 오는 3월 22일 민주당 회원가입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한-중-인 3국 하모니로 빚은 아태계 문화유산의 달 축제 ‘상쾌한 출발 내년에 만나요’

박노경 기자

한미교육재단 커뮤니티센터기금 1만불 기탁

박노경 기자

MD체육회 골프대회 ‘미주체전 우승 향한 굿샷 ‘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