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심장질환은 없으신가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이사장 변성림)는 오는 23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정오까지 애난데일 소재 조지메이슨 도서관에서 심장질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주기형 심장 전문의가 고혈압, 관상 동맥 심장 질환등 고지혈증(콜레스테롤) 및 부정맥에 대해 소개한다.

주 전문의는 매릴랜드 대학을 거쳐 하네만/드렉셀 의대를 졸업하고 레지던시 과정 후, Geisinger 의료센터에서 펠로우쉽을 마쳤다.  현재 버니지아 매나사스 소재 이노바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지난 10년 동안 워싱턴 잡지에 최고의 의사로 선정 되기도 했다.

세마나 참석은 무료이나 사전  등록자 선착순 80명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는 페어펙스 카운티의 지원을 받아커뮤니티 헬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교육, 홍보, 다양한 세미나와 건강 자원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및 등록: 미숙헤어 703-354-6345, mhare@kcscgw.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한-중-인 3국 하모니로 빚은 아태계 문화유산의 달 축제 ‘상쾌한 출발 내년에 만나요’

박노경 기자

한미교육재단 커뮤니티센터기금 1만불 기탁

박노경 기자

MD체육회 골프대회 ‘미주체전 우승 향한 굿샷 ‘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