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KAPC 25회 워싱턴 노회장 한세영 목사, 부노회장 주병열 목사 선출

Print Friendly, PDF & Email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제25회 워싱톤노회가 지난 18일 워싱턴 메시야장로교회(한세영 목사)에서 열렸다.

예배는 정명섭 목사의 인도로 박상섭 목사의 기도, 노회장 정택정 목사가 ‘바나바와 같은 사람’(행 11장 24-26)을 제목으로 설교를 하고, 한세영 목사의 성찬식 집례, 정명섭 목사의 광고, 박상철 목사의 축도로 이어졌다.

2부 회무처리는 노회장 정택정 목사의 사회로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후 임원선거에서 신임노회장에 한세영목사 목사를 비롯한 임원을 선출했다. 신구임원교체 후 신임 노회장 한세영 목사의 사회로 속회된 회무에서 이택래 목사와 린츠버그한인교회 가입, 노봉균 목사 가입, 이창순 목사의 교회 설립 청원/가입, 코이노스 영생교회 장로증원(5명)청원 등이 결의됐다.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는 1978년에 설립, 현재 650여교회가 소속되어 있다.  목사회원만 1,250여명에 이르며, 세례교인 70,000 여명, 유아세례교인 10,000 여명으로서 총 80,000 여명에 이르는 북미주 최대의 한인교단이자 해외의 최대 한인장로교단이다.  또한 총회 KAPC World Mission Society가 파송한 선교사가 30 여개 나라에 113 가정이고, PRJC 의 정회원인 본 교단 목사 중 미국의 육군과 해군에서 활약하는 군목이 25 명이며, 올해 5월 21일부터 24일 제 43차 총회를 로스엔젤레스에서 가질 예정이다.

다음은 미주한인예수교장로교회 제25회 워싱턴 노회 신임 임원단 명단이다.

노회장 한세영 목사, 부노회장 주병열 목사, 서기 박상섭 목사, 부서기 양정희 목사, 회의록서기 이기은 목사, 부회의록서기 이창순 목사, 회계 김재표 장로,  부회계-조문형 장로 등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래리 호건 주지사와 유미 호건 여사 한국전 참전용사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

박노경 기자

한인 1세와 2세를 아우르는 영남 야유회 온가족이 즐거워 얍!!

박노경 기자

미주체전 9위 MD선수단 해단식 선수들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로 훈훈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