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건강검진 미루지 말고 지금’ 복지센터 13일(VA)/ 내달 4일(MD)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이사장 변성림)가 주최하는 제37회 건강검진의 날 행사가 4월 13일과 5월 4일 토요일 버지니아와 메릴랜드에서 각각 열린다.  4월 13일 행사는 버지니아 페어팩스 천주교 성정 바오로 성당(주임 신부 백인현 안드레아)에서 5월 4일 행사는 메릴랜드 실버 스프링 지구촌 교회(임광 목사)에서 각각 오전 9시 ~ 오후 12시까지 열린다.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행사에는 총 20명의 의료진이 참여한다. 진료 과목은 내과(윤석기, 권오기), 대장항문외과(레베카김), 물리 치료(강형근, 이광렬), 발 전문(윤준현), 비뇨기과(앤드류정), 심장 내과(주기형), 안과(필립맥갠), 정형외과(김정겸), 척추신경과(이승재, 김응권), 치과(정치환, 박선건), 통증의학(고수민), 한방(김달수, 강기성) 등이다. 또한 6명의 간호사가 참여한다.

두 행사장 모두에서 혈압, 혈당, 갑상선, 당뇨, 종합 신진대사, 콜레스테롤, 전혈구세포검사 등의 검사를 무료 혹은 실비로 받을 수 있다. 버지니아 행사에는 시력검사, 청력검사, 녹내장 검사, 무료 B형/ C형 간염검사 그리고 메릴랜드 행사에는 골다공증 검사와 무료 B형 간염 검사가 추가로 진행된다. 무료 B형 간염 검사는 선착순 50명에 한하며, 간염 검사 및 접종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진행되는 심장질환 검사도 함께 진행된다.

변성림 복지센터 이사장은 “의료보험이 없어서 병원에 가기 힘드셨던 분이나 직장 스케줄 때문에 의사 방문이 힘드셨던 분들에게 건강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많은 분들의 참여를 당부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각종 건강 검진 외에 연방∙주 정부 사회복지 안내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건강 검진의 날 행사에서 자원 봉사를 원하는 사람은 복지센터 미숙헤어 건강 프로젝트 담당자 (703-354-6345), 소예슬 (240-683-6663)에게 연락하면 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래리 호건 주지사와 유미 호건 여사 한국전 참전용사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

박노경 기자

한인 1세와 2세를 아우르는 영남 야유회 온가족이 즐거워 얍!!

박노경 기자

미주체전 9위 MD선수단 해단식 선수들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로 훈훈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