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미주한인노인봉사센터 건립위에 1천불 전달

Print Friendly, PDF & Email

미주한인노인봉사회(회장 윤희균)는 15일 한인커뮤니티센터건립위(KCCOC간사 황원균)에 1천달러를 전달했다.

윤희균 회장은 우리 노인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1천불을 모았다. 워싱턴한인들이 염원하는 커뮤니티센터가 이번 기회에 꼭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경숙 이사장은 어린이와 어르신들이 함께 하는 모습이 의미가 있다. 지난 해 10월 효도관광을 가시면서 어르신들이 후세들을 위해 커뮤니티센터 건립에 참여하시겠다고  마음을 모아주시고 봉사회에서 힘을 더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황원균 간사는 봉사회에서 참여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아직 우리가 커뮤니티센터건립이 완성되지 않았다.이번 일을 계기로 많은 단체들과 한인들이 함께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현재 KCCOC 기금 현금 총액은 1,825,456.20달러이다. 여기에 페어팩스 카운티 정부 50만 달러, 재외동포재단 50만 달러 기금 약정금액을 합쳐도 아직 300만 달러가 안된다.  이왕짓는데 제대로 지어보자며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현재 KCCOC는 애난데일 소재 연합감리교회 미션센터 부지와 관련해 Agreement 를 준비 중이며, 이달 말이나 5월 초 준비를 마칠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대해 양측이 동의가 이뤄지면, 이후 공청회를 통해  동포들의 의견을 수렴한 후, 계약 체결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김동기 총영사는 어르신들이 정성을 모아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커뮤니티센터가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에 많이 활용되길 바란다.  좀 더 힘을 보태면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지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703)626-9018 황원균 간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래리 호건 주지사와 유미 호건 여사 한국전 참전용사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

박노경 기자

한인 1세와 2세를 아우르는 영남 야유회 온가족이 즐거워 얍!!

박노경 기자

미주체전 9위 MD선수단 해단식 선수들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로 훈훈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