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예수 십자가와 부활의 영광을 생각하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김상묵 목사가 말씀을 선포하고 있다.

워싱턴지역원로목사회(회장 김상묵 목사)는 15일 애난데일 소재 메시야장로교회(한세영 목사)에서 4월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74명의 회원 부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활주일을 앞두고 한 평생 목회의 길을 걸어 온 회원들은 예수 십자가와 부활의 영광을 돌아봤다.

말씀을 전한 김상묵 목사는  기독교는 오직 예수다.  그는 사람이나 죄없는 사람, 사람이나 성경의 주인공이다. 성부, 성자, 성령의 삼위일체 하나님이다.   나는 이 자리에서 부활의 영광을 다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생각하라’  주님의 제자로 일평생 살아오는 축복을 누렸다. 마태복음 16장 24절에서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 라고 하셨다. 아마 예수님의 십자가를 지고 오라하셨으면 우리는 한 발자국도 옮길 수 없을 것이다. 생각하라! 예수의 십자가와 부활의 영광을 돌아볼 것을 강조했다.

홍장춘 목사의 인도로 4월 월례회 예배가 드려지고 있다.

예배는 홍장춘 목사의 인도로 한세원 목사의 준비찬송, 임종길 목사의 대표기도, 찬양대 (문경원 목사의 지휘)의  ‘고난받은 주를 보라(특송 최석규 목사)’, 김헌수 목사의 봉헌인도, 김영숙 목사의 광고, 한철우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 김상묵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회무에서 한세영 목사의 환영인사, 노영우 목사의 식사기도가 있었다.

김헌수 목사가 봉헌기도를 드리고 있다.

김영숙 목사는 오광섭 목사(2013년도 회장)가 16일 LA로 이사한다는 소식과 워싱턴교협에서 회원들을 위해 선물을 제공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영숙 목사가 광고를 전하고 있다.

한편  5월 7일 오전 11시 워싱톤연합장로교회(7009 Wilson Ln, Bethesda, MD20817)에서 5월 월례회를 갖는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몽고메리 카운티 정부와 의회 “Lunar New Year 함께 기념해요”

박노경 기자

디아스포라 이민교회와 평신도 사역의 지혜 ‘협력’

박노경 기자

시온감리교회 7일-9일 ‘바람처럼 불처럼’신년축복성회

박노경 기자

KC Lunar New Year 2020: REACH Winter Lantern PLUS Korea

박노경 기자

김태환 씨, 한인커뮤니티센터 1만 불 기탁의 목표를 이루다

박노경 기자

MD 7 선거구 두 명의 커밍스(Cummings) 연방하원 시대를 열까?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