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KAGRO 이사들 ” Transform Baltimore’ 시행 절차 논의

메릴랜드식품주류협회(KAGRO회장 마리오 장)이사진은 지난 16일 Geoff Veale 조닝 관리자(조닝 부서 417호 E 파예트 St)와 만나 ‘ Transform Baltimore’ 시행 절차에 대해 논의했다. 그들은 주류 판매 허가 자체가 아니라 재산의 구역 제한 측면만을 시행할 수 있다.

우리의 우려는 법률이 주거용으로 작성되고 심지어 상업용으로도 작성된 방식이 규범의 “부적합”측면을 침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마리오 장 회장은 우리는 ‘Transform Baltimore’가 주류 면허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토론하기 위해 주류 보드를 만날 계획이다. 주거 지역 안에있는 사람들에게 자신을 준비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기를 강력하게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세계예수교장로회 제44회 신임총회장에 정우용 목사 선출

박노경 기자

MD주, 5일(금) 오후 5시부터 2단계 (비필수 업종) 재개 시작

박노경 기자

버지니아한인회 한인어르신께 사랑의 수제 마스크 전달

박노경 기자

미주한인재단-워싱턴 9대 회장에 미쉘 리 취임

박노경 기자

프레션 3대 대표에 송제오 목사 취임

박노경 기자

하워드주민들 “시위는 평화롭게 정의는 강하게 외치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