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예수님은 살아나셨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할렐루야!

이천여년 전에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못박혀 죽으시고 무덤에 묻혀으나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셨습니다.예수님의 부활은 지어낸 이야기가 아니며 역사적인 사실입니다. 새벽에 예수님의 무덤을 찾은 여인들이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났고 그 후에 한 두 사람이 아닌 수백명에 이르는 많은 사람들이 부활하신 예수님을 보고 만났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부활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십자가는 그 당시에 중범죄자들이 자기들이 지은 죄값을 치루는 사형틀이었는데  죄 없으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죽으신 것은 인류의 죄를 대신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죽으셨으나 죽음으로 끝나지 않고 다시 살아나셨습니다.예수님의 부활은 인류를 파멸과 불행에 이르게 한 죄에 대한 승리이며, 죄의 값은 사망인데 사망에 대한 승리입니다.예수님게께서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라고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 안에 있으면 더 이상 죄의 지배를 받지 않으며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 버릴 수 있고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살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예수님의 부활은 모든 믿는 자들에게 부활의 첫열매가 되셔서 부활의 소망을 가지게 했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것처럼  예수님 안에 있으면 이 세상을 떠나지만 세상 마지막에 예수님께서 다시 세상에 오실 때에 부활하여 예수님을 만나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됩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은 지금도 살아계십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인류의 기쁨이며 소망입니다. 생명이 약동하는 이 봄에 예수님의 부활이 모든 분들에게 기쁜 소식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제37회 재미한국학교협의회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세계 시민을 육성하는 한국어 교육”

박노경 기자

우크라이나 방대식 선교사 ‘미션 플랜팅은 현지인 선교사 양성으로 시작’

박노경 기자

“우리 농수산물 맛도 영양도 최고!! 20-28일 Maryland’s Buy Local Week”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