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 30일까지 장학생 모집 중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지역 기독장학재단(이사장 이인천 장로, 이하 장학재단)은 2세 신앙교육에 사명을 가진 신학교 신입 및 재학생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한다.

신청마감은 4월 30일이며  장학금 수여식은 6월 8일 (토) 오후 5시 워싱턴한인 성결교회(윤광훈 목사)에서 열린다.

신청자격은 영주권 및 시민권 소유자이며 입교인으로 모범적인 신앙생활을 하는 자, 대학을 수료한 자로서 주정부에서 인정한 신학대학, 대학원에 입학 또는 재학 중인자, 2세 신앙교육과 사역에 헌신 할 자이다.

신청서류는 신청서(www.sfwcw.org), 추천서 2통(담임목사 외 1인), 영문 혹은 한글추천서, 성적증명서(최종학교 혹은 현재 재학중인 학교), 신앙간증서 (영문), Form W-2(If Applicable) 등이다. 모든 신청은 이메일(inchonlee@hotmail.com)로만 가능하다

워싱턴지역 기독 장학재단은 1981년 설립돼 2세 신앙 교육에 사명이 투철한 신학생들에게 38년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지금까지 416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를 통해 차세대 지도자들을 양육, 우리들의 미래인 2세들을 키우는데 앞장서고 있다.

장학재단 역대 이사장은 1대 홍성남 장로, 2대 강은숙 장로, 3대 임인자 집사, 4대 이연구 권사, 5대 박명옥 집사,  6대 장은수 장로, 7대 송상례 장로, 8대 최정선 권사, 9대 진 이 권사, 10대 박상근 장로 등이다.

문의 (571)594-7122 이인천 장로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한-중-인 3국 하모니로 빚은 아태계 문화유산의 달 축제 ‘상쾌한 출발 내년에 만나요’

박노경 기자

한미교육재단 커뮤니티센터기금 1만불 기탁

박노경 기자

MD체육회 골프대회 ‘미주체전 우승 향한 굿샷 ‘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