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예수부활의 증인이 되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글렌버니지역 늘사랑교회 연합예배 설교 이상록 목사
하워드카운티지역 벧엘교회 연합예배 설교 안창훈 목사
하포드카운티 지역 비젼교회 연합예배 설교 홍현기 목사(메릴랜드아름다운교회)와 볼티모어지역 갈보리장로교회 연합예배 설교 정병해 목사(하늘기쁨교회).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회장 이상록)는 21일 부활절 새벽연합예배를 지역 5곳에서 갖고 예수 부활을 선포하고 찬양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하워드카운티 지역은 벧엘교회(백신종 목사)에서 안재욱 목사(태멘장로교회)의 인도로 조규만 목사(하나님의 비전교회)의 기도와 벧엘시온찬양대(지휘 진철민)의 특별찬양 후 안창훈 목사(은혜교회)가 ‘성경대로 다시 사셨습니다’(고전 15:1-11)라는 주제로 말씀 선포, 유종영 목사(시와찬양교회)의 봉헌기도,김연정 성도의 봉헌 특별찬양, 백신종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벧엘시온합창단이 특별찬양을 부르고 있다.

안창훈 목사는 여러분은 부활을 믿는가? 부활은 예언된 말씀이고 부인할 수 없는 확실한 사실이며 하나님이 살아계시다는 증거이다. 그리스도인에게 가장 즐거운 날인 부활절에 여러분은 부활의 진리를 마음에 새기고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예수님은 성경대로 다시 살아나셨다. 예수를 믿는다고 하면 예수의 탄생부터 고난과 십자가의 죽음, 그리고 부활과 승천, 다시 재림하실 것 까지 믿어야 된다. 부활은 예언된 말씀이다. 예수가 다시 살아나심으로 오늘 우리가 속죄가 완성됐다. 또한 예수가 부활하심으로 우리도 부활한다. 예수의 부활을 자랑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벧엘교회에서 열린 부활절 새벽 연합예배에서 참석자들이 찬양을 부르고 있다.

이날 워싱톤한인침례교회(정영길 목사)에서 갈보리장로교회(임흥섭 목사), 늘사랑교회(박종희 목사), 비젼침례교회(이영숙 목사) 등에서 예수 부활을 선포하고 하나님 나라의 증인이 되어 재림의 그날까지 주님께 달려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메릴랜드교협은  4월 22일-27일까지 베트남 선교지 방문 및 한국 제9사단 진중세례식, 6월 9일(주일) 오후 5시 30분 새소망교회(안인권 목사)에서 23회 MD연합찬양제를 여선교회 주관으로 갖는다. 또한 6월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안나산 기도원에서 연합청소년 수련회를 연다. 이를 위해 여선교회(회장 안영옥 권사 443-970-0628)는 손만두(30달러), 손김치(25달러)를 판매해 기금마련을 돕는다.  9월 20일(금)부터 22일(주일)까지 메릴랜드 복음화 대성회를 가질 예정이다.

MD연합청소년 수련회 문의 (410)652-4107 총무 이영숙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한-중-인 3국 하모니로 빚은 아태계 문화유산의 달 축제 ‘상쾌한 출발 내년에 만나요’

박노경 기자

한미교육재단 커뮤니티센터기금 1만불 기탁

박노경 기자

MD체육회 골프대회 ‘미주체전 우승 향한 굿샷 ‘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