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주미대사관 내달 13일 ‘알송달송 한·미 세법 제대로 알아보자’

Print Friendly, PDF & Email

주미대사관은 한·미 세무설명회를 오는 5월 13일(월) 오후 6시 한미과학협력센터 3층 회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한․미 세무설명회는 ▶한국의 양도소득세 ▶한국의 상속세ㆍ증여세 ▶ 한국세법 상 거주자 판정기준 ▶ 미국 세법 등에 대한 주제별 발표, 개별 세무상담 순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강사들이 직접 저술한 2019년판「재미동포가 알아야 할 한·미 세금상식」책자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재미동포가 알아야 할 한·미 세금상식」책자는 한국에 각종 재산을 가지고 있거나 금융 및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재미동포가 꼭 알아야 할 양국의 과세제도(양도소득세, 상속세ㆍ증여세, 해외금융계좌 보고의무 등)에 대한 설명과 재미동포가 자주 물어보는 질문과 답변(FAQ)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미동포를 위한 한ㆍ미 세무설명회」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본 자료에 대한 문의는 주미대사관 박상준 국세관(202-587-6130,sajpark18@mofa.go.kr)에게 하면된다.

또한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경우는 박상준 국세관에게 연락하면 된다.

주소 1952 Gallows Rd. Vienna, VA 22182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한-중-인 3국 하모니로 빚은 아태계 문화유산의 달 축제 ‘상쾌한 출발 내년에 만나요’

박노경 기자

한미교육재단 커뮤니티센터기금 1만불 기탁

박노경 기자

MD체육회 골프대회 ‘미주체전 우승 향한 굿샷 ‘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