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연합청소년 수련회 후원 찬양제 ‘예수가 길임을 선포하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 지역교회들이 연합청소년 수련회를 위해 찬양으로 하나되어 예수가 길임을 선포했다.

지난 9일 새소망교회(안인권 목사)에서 메릴랜드연합여선교회(회장 안영옥 )가 주최한 제23회 메릴랜드 연합찬양제는 지역 11개 교회가 참여했다.

찬양제에는 영광장로교회(이상록 목사), 비젼침례교회(이영숙 목사), 빌립보교회(박동훈 목사), 길벗교회(장진혁 목사), 한마음교회(이신희 목사), 사랑의교회(권덕이 목사), 새벽빛교회(최정규 목사), 태멘장로교회(안재욱 목사),메릴랜드제일장로교회(조은상 목사), 새소망교회(안인권 목사) 등이 참여했다.

이날 각 교회 성가대, 찬양단, 청년찬양팀,다문화찬양단 등이  함께 참여해 주님의 사랑을 소리높여 찬양하고, 바이올린과 색소폰 선율로 깊은 울림을  전하는가 하면 흥겨운 탬버린과 트라이앵글로 관객들과 하나되는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특히 비젼침례교회 다문화 찬양단과 사랑의교회 청소년 찬양팀의 수화찬양은 기존의 무대와 다른 은혜를 전했다

연합찬양제의  경배와 찬양을 인도한  안지영 목사(새소망교회 예배)는 예수가 길이라고 외치며, 예수가 나의 주인이시고 생명이심을 전하자고 기도했다.

말씀을 전한 이상록 목사(MD한인교회협의회장)는 ‘새노래를 부르자’(시편 96:1-3)라는 주제로  “하나님께서 나를 구원하시려 독생자 예수를 십자가에 달리신 그 은혜를 아는 기쁨과 감격을 찬양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가 이 새노래를 찬양할 때 하나님은 우리에게 1,000배나 높은 면역력을 주신다는 과학적인 근거가 있다며 날마다 구원의 기쁨을 노래하자고 강조했다.

이번 연합찬양제는 차세대와 함께 하는 무대와 주 안에서 유쾌한 은혜의 무대가 이어졌다. 먼저 징검다리(MD한국문화에술원)의 예수님 찬양의 난타공연과 새소망 여선교회 워십댄스 ‘구원열차’,  MD목사·사모회의 특별찬양, 안영옥 MD여선교회 회장에 대한  공로패 증정의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연합 청소년 수련회는 오는 6월 24일(월)부터 27일(목)까지 안나산 기도원에서 ‘하나님의 마음’(마9:13)을 주제로  대니 정 목사(와싱톤사귐의 교회 EM), 조창희 목사(중독세미나, 낮은 울타리 미주본부 대표간사, 한무리교회 교육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대상은 6학년부터 12학년(올 가을학기 기준)이며 참가비는 250달러이고,  MD교협에서 110달러를 지원하고 이날 찬양제 참석해 등록한 17명의 학생들에게는 여선교회가 100달러를 추가 지원한다.

이어 2019 메릴랜드 청년연합수련회는 7월 15일(월)부터 17일(수)까지 안나산 기도원에서 Peter Choe 목사(Church of Light and Salt , TX)가 ‘예수님 닮아가기를 주제로 수련회를 인도한다.

여선교회 안영옥 회장과 구인숙 증경회장은 MD연합청소년(청년) 수련회 후원기금 마련을 위해 손만두 판매를 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후원을 당부했다. (주문문의 443-970-0628)

▷청소년 수련회 주소 7910 Peters Rd., Frederick, MD 21704 (안나산 기도원)
▷수련회 문의 240-346-2115 / 410-652-410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래리 호건 주지사와 유미 호건 여사 한국전 참전용사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

박노경 기자

한인 1세와 2세를 아우르는 영남 야유회 온가족이 즐거워 얍!!

박노경 기자

미주체전 9위 MD선수단 해단식 선수들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로 훈훈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