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제51회 국가조찬기도회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소 강 석 목사(새에덴교회 담임목사, 시인 )의 헌시를 낭송하고 있다 (사진출처 :소강석 목사  페이스북 )

제 51회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가 17일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국내외에서 참석한 기독교지도자 및 여야 국회의원, 장관 등 3천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워싱턴지역에서는 서옥자 한미국가조찬기도회장, 김재학 워싱턴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대표  등이 참석했다.

두상달 대한민국 국자조찬기도회 준비위원장의 인도로 김진표 국가조찬기도회 대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한국교회의 갱신과 일치를 위해, 민족복음화와 세계평화를 위해, 저출산 및 동성애문제의 성경적 해결을 위해 합심기도를 했다.

이 낙현 국무총리의 환영사,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의 ‘하나님의 나라’(롬14:17)주제 설교했다. 특별기도에는 정경두 국방부 장관의 ‘국가 지도자들과 대한민국의 발전및부흥을 위해’,  조배숙 대한민국조찬기도회 부회장의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창출을  위해’, 박한기 육군대장  합동 참모총장의 ‘국가안보와세계 평화를 위해’ 각각 인도했다.

조찬 후 10시에는 청소년들의 국가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가 열렸다.  조찬기도회 전날인  16일 신길교회에서 열린 세계평화 음악회는 프라임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지휘 최승한)와 신원 에벤에설 성가단이 우렁찬 팡파르를 울렸다.

셋째 날인18일에는 국회의원 회관에서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가 열러 김진표 국가조찬기도회 대회장의 환영사, 두상달 준비위원장의 격려사, 해외대표단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맥클린한국학교 한글날 특별수업 “세종대왕은 왜 한글을 만드셨을까?”

박노경 기자

MD 제일장로교회 평생교육원 “언제나 소풍은 즐거워”

박노경 기자

재미대한장애인체육회, 오는15일 개막하는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출전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