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워싱턴북한선교회 6월 정기 기도회 성료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북한선교회(이사장 정인량 목사)는18일 열방사랑교회(김성도 목사)에서  6월 정기기도회를 가졌다. 이날 정인량 목사의 인도와 존 최 목사의 찬양인도로 진행된 기도회는 북한선교와 복음통일의 열정을 품은 성도들이 실향의 아픔을 나누며 아직도 억압과 경제 피폐의 고통중에 있는 북한동포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이날 한국 정부와 미국 정부의 정치 안정을 위해 (최윤환 목사), 복음 통일로 북한의 무너진 교회 수축을 위해(정세권 장로), 북한 동포들의 기근. 인권 자유 회복을 위해(김정득 장로), 3만2천여 탈북민들의 정착과 안정, 신앙 성숙을 위하여(배현수 목사), 그리고 8월 23(금)~25일(주일)에 있을 선교전략세미나와 디아스포라 통일선교 연합기도의 밤 행사를 위해(노규호 사무총장), 워싱턴청소년재단(이사장 김성도 목사) 한국방문단의 성과를 위해(강수일 장로) 각각 기도를 인도했다. 이어 제임스 진 선교사의 북한선교 현장 간증과 탈북민 미국내 유학생 지원을 위한 장학헌금 모금도 있었다.

한편 워싱턴북한선교회는 8월 23일(금), 24일(토) 통일선교전략세미나 및 디아스포라 통일선교연합기도의 밤을 가든교회(담임 한태일 목사, MD)와 8월 25일(주일) 맥클린한인장로교회(담임 고현권 목사, VA)에서 가질 예정이다.

강사로는 한국의 조요셉 박사, 주도홍 박사, 이수봉 박사 등 저명한 통일학자와 탈북민 목회자, 그리고 탈북민으로 재중 탈북민 지원선교를 하는  Grace Lee선교사(Bible Time)를 초청, 탈북현장간증을 통해 워싱턴 디아스포라에 복음통일선교전략 비전제시와 통일선교의 길을 제시할 예정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맥클린한국학교 한글날 특별수업 “세종대왕은 왜 한글을 만드셨을까?”

박노경 기자

MD 제일장로교회 평생교육원 “언제나 소풍은 즐거워”

박노경 기자

재미대한장애인체육회, 오는15일 개막하는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출전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