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워싱턴하늘비전교회 입당 예배 및 권사 임직식 성료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기독합창단이 하늘비전교회 입당예배에서 특송을 부르고 있다.

워싱턴 하늘비전교회(장재웅 목사)는 23일 예배당 입당 감사예배 및 임직식을 가졌다.

장재웅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이에스더 목사(MD인터내셔널사랑의 교회)의 교독문 낭독, 김재억 목사(굿스푼 대표)의 기도, 하늘비전교회 쥬빌리 찬양대의  찬양, 송종남 목사의 ‘아! 어머니 그리고 교회’(마11:28)의 말씀 선포, 이상록 목사(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장), 김성도 목사(워싱턴청소년재단 이사장) 등이 축사를 전하고 이외에도 박영미 목사(한인연합 감리교회 동북부연합회 회장)이용연 목사(미 연합감리교회 뉴욕한인코커스 회장), 이철구 목사(연합감리교회 한인교회 총회장), 이희선 목사(미주바울선교회 회장), 양민석 목사(대뉴욕지구 교회협의회 부회장), 고한승 목사(미동부 감리교신학대학교 동문회장), 박상원 목사(연세대연합신학대학원 미주동부 동문회 회장), 유미호건 메릴랜드 주지사 영부인 , 안영옥 메릴랜드여선교회연합회장 등이 서면으로 축사를 전해왔다.

이들은 하늘나라의 비전과 꿈을 이 땅위에 실현하는데 온 심혈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하고  이민사회에 지치고 피곤한 영혼들이 위로받고 치유받고 회복되어 새생명이 태어나는 천국의 기쁨과 잔치가 매일 일어나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했다.

이날 성도들은 교회 건물을 하나님께 헌당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위해 교인대표 홍우식 장로와 임삼숙 권사의 교회 발자취,  메릴랜드 기독합창단의 특송,  박요셉 교수의 봉헌 특송, 이장규 목사의 봉헌기도가 드려졌다.

또한  첫 임직식으로  호영지 명예 권사를 비롯해 이춘세, 장태수, 심영애, 정순옥, 천미화, 박종심 등이 권사 임직을 받았다. 임직자들을 위해 김영식 목사(전 동북부 연합회장)의권면사, 조병우(미 동중부 한인코카스회장 및 신령직제위원장)의 문답 및 선서, 임직패 및 화환전달, 베다니남성중창단의 축복송이 함께 했다.

주소 7565 Teague Rd., Hanover, MD 21076
문의(410)200-3859
웹사이트 www.mdkumc.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22일, 챕 피터슨 VA주상원의원 재선 후원의 밤

박노경 기자

2세들의 한국어교육에 앞장서는 맥클린한국학교 9월 7일 가을학기 개강

박노경 기자

기지촌 미군 위안부 여성들의 인권은?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