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자이언트부동산 창립 18주년 스마트폰 활용강좌 열기 후끈

Print Friendly, PDF & Email
스마트폰 활용강좌를 진행한 윤승준 강사와 백성옥 메릴랜드회장, 수잔 오 자이언트 부동산 대표(앞줄 왼쪽부터)

메릴랜드한인회(회장 백성옥)는 12일 시니어 한인들을 위한 스마트폰 활용강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자이언트부동산(대표 수잔 오) 창립 18주년 고객행사를 후원한 것이다. 시니어들에게 스마트폰은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으나 이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전미주 순회 강연에 나선 윤승준 강사를 초청해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머리에 쏙쏙 들어오도록 설명했다.  80여명의 한인들은 2시간 예정이었던 강좌를 3시간이 지나도록 자리를 뜨지 않고 질문을 이어갔다. 자이언트 부동산은 지역 커뮤니티에 봉사하는 차원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백성옥 회장은 이날  시니어들의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큰 지를 알 수 있었다.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신 분들이 계실 정도로 많이들 오셨다. 스마트폰이 단순한 전화를 넘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수단으로 이를 배우려는 시니어분들이 많이 오셨다고 전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22일, 챕 피터슨 VA주상원의원 재선 후원의 밤

박노경 기자

2세들의 한국어교육에 앞장서는 맥클린한국학교 9월 7일 가을학기 개강

박노경 기자

기지촌 미군 위안부 여성들의 인권은?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