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세탁협회 8월 11일 장학기금모금 골프대회 개최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 세탁협회(회장 유영위)는 13일  글렌버니 자금성에서 7월 이사회 겸 월례회를 갖고 제31대 임원진을 발표했다.

임원진은 유영위 회장을 중심으로 수석 부회장 전상준, 부회장 서정운 (내무), 김영진(재무), 조대현 (외무) 사무총장 박병찬, 총무 황선필, 교육, EPA 조인제, 체육 박희수, 홍보 임기영 , 봉사 서기호 등이다.

또한 이사장 김태민, 상임고문 이충휘, 정책위원장 온창운, 감사위원장 정우창, 장학위원장 김해성, 행사위원장 오강석, 경영자문위원 정충모, 기술자문위원 우봉삼, 법률자문위원 찰리 성, 회계자문위원 김경태, 보험자문위원 장석우 등이다.

사업으로는 장학기금 골프대회(8월), 추계 야유회(10월), 이사회 밤 파티 (12월),  장학금 전달식 및 구정파티  (2020년 2월), 장비 파트 대여/ 공동구매, 주소록 편찬,  그리고 각종 세미나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유영위 회장은 회원간 화합과 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 특히 회원들이 불시에 발생하는 장비 파트 문제로 비즈니스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협회에서 미리 구비해 두고 필요시 대여할 것이다. 장비 문제가 발생해 주문 하고 기다리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비즈니스 공백을 최대한 막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날 오는 8월11일(주일) 컴퍼스 포인트에서 열리는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 개최와 회칙개정위원회 구성 등에 대해 논의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MD하늘비전교회 28일 2019 EM 청장년 찬양의 밤 개최

박노경 기자

워싱턴여성회 미 국무부 외교연수원 대상 제 4회 한국문화체험 교실 개최

박노경 기자

변화된 대한민국을 원하십니까 -“투표”가 첫걸음입니다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