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볼티모어교회 선교부흥회 ‘영혼구원에 올인하는 삶을 살자’

Print Friendly, PDF & Email
13일 찬양집회를 인도한 이용례 권사

볼티모어교회(김현국 목사)의 선교부흥회가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은혜가운데 진행되고 있다. ‘나누어주는교회’(마10:8)를 주제로 제임스 린튼 선교사, 백운영 목사(영생장로교회), 황재진 목사(인터내셔널 미션 처치), 홍계호 장로(동부아프리카 선교회 대표)/ 이용권 권사(찬양사역자) 부부, 백신종 목사(벧엘교회) 등이 북한 우물파기, 교회에 주신 비밀, 한국 초대교회 선교 역사, 평신도 초교파 선교사역과 직장사역, 그리고 주일 예배 ‘구원받을 다른 이름은 없나니’ (행4:12) 라는 제목으로 말씀 선포가 이어진다.

홍계호 장로-이용례 권사 부부와 김현국 목사 부부(왼쪽 세 번 째 부터), 신승철 선교위원장(오른쪽처음) 및 임원들

지난 13일 저녁 집회는 홍계호 장로와 이용례 권사 부부가 ‘나는 너를 위해 죽었는데, 너는 나를 위해 무엇을 해 주겠니?’(롬14:8)라는 주제로 간증에 나섰다. 이날 이용례 권사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동부 아프리카 선교회가 탄자니아 박윤석 선교사를 후원하며 크리스천 리더를 세워가는 사역을 소개했다.  이 권사는 매달 한 번 씩 자택에서 선교회원들이 모여 찬양과 간증, 그리고 기도를 하면서 기금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 홍계호 장로는 평신도 초교파 회원들이 지난 23년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었던 것은 다 하나님의 은혜라고 전제했다. 탄자니아 박윤식 선교사와 차세대 크리스천 리더를 세우는 사역을 시작할 때 어려움이 있었다. 이민생활을 하는 20가정이 모여 시작했으나 녹록치 않은 이민생활 가운데 매달 헌신을 약속했지만 기금모금이 쉽지 않았다.  이 때 선교회가 영적으로 크게 성장하는 경험을 하게  됐다. 20가정 중 두 가정은 의사 가정이고 다른 분들은 일반 이민가정이었다. 당시 한 회원이 매년 초 금식기도를 하며 한 해의 일들을 세워가는데 그 분에게 하나님이 마음을 주셔서 봉착상태에 놓여있던 교육사역이 시작하게 됐다. 그 분은 탄자니아 차세대 크리스천 리더들을 세우기 위해 자신의 집을 드리기로 했다. 결단하고 먼저 15만 불을 내놓았다. 이에 회원들도 적극 참여해 그날 하루 36만 불의 기금이 조성됐다.  이후 학교를 건축하고 크리스천 리더를 세워나가고 있다. 또한 그 가정에 축복이 내려 주택을 다시 구입할 수 있었다. 순종을 보셨다.

홍 장로는 선교를 위해서는 바른 선교사 선정이 중요하고 , 선교 결과를 서두리지 말아야 한다. 또한 시스템을 구축해 선교비의 투명성을 요구하고 대화 창구를 일원화 해야 한다. 선교사도 후원자도 신뢰속에 운영되도록 해야 한다.  보내는 선교사로 기도와 후원에 머무는 선교에서 내 선교지라는 주인의식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CBMC 멤버이기도 한 홍계호 장로는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모토로 직장을 전도와 선교지로 인색을 바꿨다.  수의사인 자신을 담임목사로 동료의사들은 협동목사, 간호사나 돕는사람들은 교회 리더들이라 생각하며 직장과 환자가족들에게 최선의 서비스와 성실함으로 다가서며 전도와 선교에 나선다.  늘 가는 곳마다 기도하며 전도자나 선교할 대상을 찾는다. 이렇게 하다보니 영적으로 늘 깨어 있게 되고, 죄 지을 시간이 없으며, 기쁨과 감사를 누릴 수 있는 유익이 있다.

우리에게는 두 개의 탄생이 있다. 부모님이 낳아주신 생일, 그리고 내가 이 땅에 태어난 이유를 발견하는 날이다.  우리가 인생의 전반전을 살았다면, 남은 인생 후반전에는 영원한 생명을 구하는 일에 나서자. 영혼구원에 올인하자고 말씀을 선포했다.

김현국 목사(볼티모어교회)가 하나님이 내게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물을 것을 당부했다.

예배를 인도한 김현국 목사는  하나님이 내게 원하시는 삶이 무엇일까? 나의 생각을 내려놓고 기도로 간구하라.  오직 주 예수만 자랑하고 예수님 한 분만으로 충분한 삶을 살아가자고 말했다.

한편 14일 주일 오전 8시 30분, 11시 30분 두 번에 걸쳐 벧엘교회 백신종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주소 1600 W. Seminary Ave., Lutherville, MD 21093
문의 (410)337-9448 /( 410)882-018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MD하늘비전교회 28일 2019 EM 청장년 찬양의 밤 개최

박노경 기자

워싱턴여성회 미 국무부 외교연수원 대상 제 4회 한국문화체험 교실 개최

박노경 기자

변화된 대한민국을 원하십니까 -“투표”가 첫걸음입니다

김유니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