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평신도 사역자를 세우자” 9월 17-18일 D3 전도중심 제자훈련 목회자 세미나 개최

Print Friendly, PDF & Email

평신도를 말씀사역자로 세우는 D3 전도중심 제자훈련  워싱턴목회자 세미나가 오는 9월 17일(화) -18일(수) 양일간 페어팩스 소재  워싱턴 소망교회(배현수 목사)에서 열린다.  세미나는 첫날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 둘째날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각 진행된다.

전도와 제자훈련, 그리고 양육을 통한 재생산에 포커스를 맞춘 D3 세미나 강사는 안창천 목사다. 안 목사는 더처치와 D3평신도연구소 대표이며,  총신대 교회성장학 박사(Th.D),  마지막 당부 제자 삼으라, 성공의 적, 교만 외 30여권을 저술하기도 했다.  또한 ‘목회와 신학’ 2011년 7월호에서 유기성 목사, 김인중 목사, 오정호 목사 등과 함께 한국교회 제자훈련 명강사로 선정됐다. 현재  해외 98차, 국내 140차 제자훈련세미나, 국내외 42차 D3행복축제를 인도했다.

D3의 ‘ D’는 Disciple(제자)의 첫 글자이고 ‘3’은  예수님의 3가지 사역 (가르치고, 전파하고, 치유하심)과 3가지 훈련 교재(온가족 튼튼양육, 파워 8확신, 스피드제자만들기), 그리고 3가지 훈련방법(반복, 집중, 시연)으로 훈련하여 평신도를 말씀 사역자로 세운다는 취지다.

워싱턴지역 D3전도중심제자훈련 목회자 세미나를 등록을 맡고 있는 지승남 선교사는 2007년 시작돼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D3 전도중심 제자훈련은 단기간에 평신도를 복음전도자로 세우고  싶으신 분들이나, 단기간에 평신도가 자발적으로 전도하고 양육하는 교회로 만들고 싶은 분들, 그리고 전도는 되지만 정착, 양육, 제자 훈련이 되지 않아 고민하는 분들과 단기간에 평신도사역자를 만들고 싶은 분들의 참여를 적극 권한다고 말했다. 또한 단기간 (18시간)에 평신도가 복음을 전하고 가르쳐 제자 삼는 말씀 사역자가 된다고 강조했다.

D3제자훈련은 두 세 권의 양육교재로 학력과 나이, 새신자 기존신자 모두 동일한 교재로 18시간 정도 훈련하며 사역자로 세워지므로 이를 단순성, 단기성, 보편성, 통일성, 개별성, 보충성, 경제성 7가지 독창성으로 볼 수 있다.

참가비는 70달러이며  오는 9월 5일까지 조기 등록할 경우, 60달러 ,부부등록시는 100달러이다. 현장 등록도 가능하나 사전 등록을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와 등록은 지승남 선교사(919-334-8910 /mijump123@gmail.com) 이며, 체크 발행시 Pay to Order에 Seungnam Ji , 주소는 6904 Glenferrie Ct., Raleigh, NC 27616이다.

웹사이트 www.d3.or.kr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2세들의 한국어교육에 앞장서는 맥클린한국학교 9월 7일 가을학기 개강

박노경 기자

기지촌 미군 위안부 여성들의 인권은?

김유니 기자

아멘교회 23-24일 김종철 감독 초청집회 및 영화 ‘제3성전’ 상영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