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새소망교회 에콰도르 키토에서 “예수가 길이다” 복음을 전하다

새소망 교회(안인권목사)는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에콰도르의 수도인 키토지역에서 단기선교를 펼치고 있다.

단기선교에 나선 15명은 지난 두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예수가 길이다”라는 구호를 외치며 영혼을 살리는 것을 목적으로 말씀과 기도로 무장했다.

이들은 현지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  및 교사와 리더들을 위한 세미나, 그리고  매일 저녁 부흥집회를 갖고, 마지막 금요일 밤에는 찬양집회로 예배를 가질 예정이다.

성도들은 일주일의 짧은 기간이나 새소망 선교팀을 통해 현지 교회들이 힘을 얻고, 한 개인으로부터 가정과 도시와 지역이 변화되고 나라가 살아나고, 더 나아가서는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도록 기도로 동참하고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KAWCC 신임이사 3명 만장일치로 선출

박노경 기자

미국, 한국 여행권고 2단계로 격상 ‘미국 입국엔 영향 없어’

박노경 기자

“청소년 데이트 폭력 사랑의 표현 아니에요”

박노경 기자

HoCo노인국, 한인과 타문화권 시니어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박노경 기자

벧엘 시니어 아카데미 내달 6일 개강 “노년의 윤택한 삶과 신앙교육의 장이 되길”

박노경 기자

복음으로 자유통일을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