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19기 워싱턴 평통 14일 임원발표 및 상견례

Print Friendly, PDF & Email

제 19기 민주평통 워싱턴협의회(회장 이재수, 이하 평통)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오리엔테이션 및 상견례’를 갖는다.

평통은 지난 9월 1일 출범하며 일주일간의 국립전통예고 아리랑 예술단 초청 토마스제퍼슴 광장공연, 케네디센터 공연을  마무리 하며 성공적인 출범을 하였다. ‘평화, 새로운 열림 대동세상을 꿈꾸며는’ 이번 19기 평통이 지향하는 방향이다.  조금 더디더라도 평화를 향한 우리 민족의 희망과 의지는 결코 포기할 수 없다.  특별히 이번 19기 평통은 더 젊고, 더 새로운 평통을 지향하고 있다. 평통은 동포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며 한반도 평화와 통일의 길로 나갈 예정이다.

이재수 회장은 “문재인 정부 평통 개혁의 상징이 청년 학생들의 30% 자문위원 임명이며”,  “단지 30% 의 숫자가 아니라 이런 참여를 통한 평통 구조와 활동의 변화”라고 강조하고 있다.  또한 “워싱턴협의회는 민주평통 43개 해외 지역협의회 3,600명 자문위원의 중심이며 모범”이라며  “워싱턴협의회의 변화와 개혁이 전체 해외 지역협의회의 선도적 변화와 개혁을 끌어낸다는 의미에서 우리들의 역할과 활동이 큰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14일 열리는 오리엔테이션 및 상견례는 평통 19기 자문위원만 참여하는 행사이다.

이날 일정은 1부 세미나는 지미 리 메릴랜드 주 특수산업부 장관의 ‘리더십에 관하여’, 김시운 통일관의 ‘문재인 정부 한반도 정책과 전망 그리고 우리의 과제’ 2부 오찬, 3부 상견레, 19기 임원 발표 및 분과위원 임명 /  19기 민주평통 워싱턴협의회 사업 방향과 과제에 대한 포럼을 갖는다.

장소 : Hilton McLean Tysons Corner   / 7920 Jones Branch Dr, McLean, VA 22102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메트로폴리탄 여성 합창단, 내달 6일 12주년 정기음악회 개최

박노경 기자

워싱턴북한선교회, 11월 10일 4차 디아스포라 통일선교연합기도의 밤 개최

박노경 기자

“HOA 관리비 납부기간 준수하세요”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