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메트로폴리탄 여성 합창단, 6일 12주년 정기음악회 개최

메트로폴리탄 여성 합창단(단장 홍희자)은 오는 10월 6일(주일)  오후 6시 30분 락빌 소재 쥬이시 커뮤니티 센터 크리거 오디토리움(Jewish Community Center, Kreeger Auditorium)에서  12주년 정기 음악회를 갖는다.

‘Why We Sing’ 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음악 전공자와 전공자의 수준과 다름없는 29명의 단원들이 상임지휘자 김승철 전도사와 상임반주자 이성미 씨와 함께 일년 내내 매주 수요일 모여서 연습한 곡을 선보인다.

전통과 실력을 갖춘 메트로폴리탄 여성 합창단의 이날 무대는 주옥 같은 성가 4곡과 가곡 3곡, 가요 4곡 , 앵콜송등 15곡을 선보인다. 특별 출연에는 테너 이제남과  Kalos Trio가 초대 된다. 테너 이제남은 연세대 성악과 졸업, 피바디 음악 석사, 현재 워싱톤 국립 오페라 단원으로 활약중이다. Kalos Trio는 교포사회에 꾸준히 활약해온 고은혜 피아니스트, 백유진 바이올리스트, 최현주 첼리스트로 구성된 트리오로 2016년 창단되어 국제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그룹이다.

입장료는 20불이며 18세 이하와 유학생들은 무료이다.

홍희경 이사장은 매년 한정된 음악회 좌석으로 작년에는 50여 명이 입장을 못해 미안한 마음이었다. 가능하시면 사전에 표를 구매하시기 바란다. 물론 티켓을 공연당일에도 구입할 수 있지만, 티켓이 없는 경우는 공연장 측에서 입장을 불허해 관람을 할 수가 없다고 전했다.

주소: 6125 Montrose Road, Rockville, MD 20852
티켓 문의: 443-831-127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세계예수교장로회 제44회 신임총회장에 정우용 목사 선출

박노경 기자

MD주, 5일(금) 오후 5시부터 2단계 (비필수 업종) 재개 시작

박노경 기자

버지니아한인회 한인어르신께 사랑의 수제 마스크 전달

박노경 기자

미주한인재단-워싱턴 9대 회장에 미쉘 리 취임

박노경 기자

프레션 3대 대표에 송제오 목사 취임

박노경 기자

하워드주민들 “시위는 평화롭게 정의는 강하게 외치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