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벧엘교회 가을 바자회, 12일 “입안에 행복을 담고 마음에 사랑을 나누고”

Print Friendly, PDF & Email
벧엘교인들이 주차장에서 야외 행사를 갖는 모습

벧엘교회(백신종 목사) 가을 바자회가 오는 12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까지 야드세일과  음식판매,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놀거리가 준비된다.  이번 바자회는 프라미스 센터 건물(BPC)교실 방음벽 설치를 위한 기금 마련 행사다.

야드세일에는 의류, 신발, 가방, 소형 가전제품, 주방용품, 어린이용품(장난감 , 책) , 잡화 등이며,  음식판매는 불고기 덮밥, 냉동 불고기, 냉동 돈가스, 치킨 테리야끼, 우거지 된장국, 평양순대, 빈대떡, 어묵, 튀김,김밥,  떡볶이, 햄버거, 핫도그, 타코, 커피, 스무디, 그리고 밑반찬류, 김치류, 된장, 고추장등 온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한다. 이날 어린이들을 위해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인팅, 물풍선 터뜨리기, 제기차기, 태권도 시범 등을 진행한다.

주소 3165 St. Johns Lane, Ellicott City, MD 21042
문의 (410)461-1235
웹사이트 www.bethelchurch.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프레션 MD연합기도회19일 베다니한인연합감리교회

박노경 기자

처치클리닉 11월 오픈강좌

박노경 기자

워싱턴광복회, 16일 ‘제80회 선국선열의날 기념식 및 추모 음악회’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