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교역자 축구단-워싱턴교역자회 친선도모 축구경기

Print Friendly, PDF & Email

-MD교역자 축구단, 지역 봉사자 초청 기도와 선물전달도

메릴랜드교역자 축구단은 14일 엘크릿지 토로이 파크에서 워싱턴지역한인교역자회(회장 문정주 목사)와 친목도모 축구대회를 가졌다. 이날 메릴랜드와 워싱턴지역 교역자들은 지역을 떠나 청팀과 홍팀으로 나눠 팽팽한 경기를 펼치며 동점으로 페널티킥으로 승부를 가렸다. 교역자들은 승부를 떠나 서로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메릴랜드교역자회가 준비한 선물과 점심으로 교제를 나눴다.

최한용 목사는 두 교역자회 회원들이 축구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목회 비전을 나누며 교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교통체증을 뚫고 오셔서 좋은 경기를 펼쳐 주신 워싱턴 교역자와 MD교역자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또한 최 목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마크 장 메릴랜드 주하원의원, 남정구 하워드한인회장,  장두석 아리랑USA공동체 회장, 그리고 지역소식을 전하는 기자들에게 기도와 감사의 선물을 증정했다.

이날 점심과 친교를 위해 편한나라 송영성 원장,  최다니엘 박사, 최한용 목사 부부, MD오경일 감독, 최정훈 총무가 후원 봉사했다.

기사정정 안내: 메릴랜드교역자회를 메릴랜드교역자 축구단으로 정정합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프레션 MD연합기도회19일 베다니한인연합감리교회

박노경 기자

처치클리닉 11월 오픈강좌

박노경 기자

워싱턴광복회, 16일 ‘제80회 선국선열의날 기념식 및 추모 음악회’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