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Arise 2019 연합기도회 ‘주여, 행하소서! 초교파 성도들 회개와 회복을 간구하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Arise 2019 워싱턴연합기도회에는 워싱턴일원의 목회자와 기도그릅, 일반 성도들이 자리해 간절히 기도했다.

기도로 워싱턴을 깨우는 프레션(대표 권영복 목사)은 13일 워싱턴순복음제일교회(윤창재 목사)에서 Arise 2019 워싱턴지역 연합기도회를 개최했다.

‘주여, 행하소서!’(단9:19)를 주제로 열린 이번 기도회는  3시간이 넘게 한국과 북한, 미국과 워싱턴, 다음세대와 가정, 세계선교와 선교사를 위한 기도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부르짖었다.

권영복 목사는 워싱턴이 세계 영적 부흥의 진원지가 되기를 소망하며 교회와 교파를 초월하여 한마음으로 함께 기도하자고 말했다.

Arise 2019 워싱턴지역 연합기도회는 연합찬양팀의 찬양과 목회자들이 인도하는 합심기도로 은혜롭게 진행됐다.
프레션은 교회 밖 행사로 가장 열정을 갖고 참여한다는 김대영 목사는 ‘주여, 행하소서 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Arise 연합찬양팀(은혜공동체, 한상우 목사)의 찬양예배 후 김대영 목사(휄로쉽교회)가 ‘주여,행하소서’ 라는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 목사는 합심하여 구하는 기도에 하나님은 귀를 기울이신다. 우리가 잘못된 삶에서 돌아서고 간절히 회개할 때, 주의 길로 가고 있을 때, 그 때 주께서 일하신다.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며 나갈 때 주께서 개인을, 교회를, 이 땅을 회복시키신다. 이를 위해 프레션에 참가해  ‘주의 보내신 길 함께 가실래요? ‘라며 참석자들을 권면했다.

이어진 합심기도는 연합찬양대와 함께 각 주제마다 목회자와 각 기도모임 리더들이 하나님께 소리높여 간구했다. 먼저 한국과 북한을 위한 기도는 양경욱 목사(크라이스트 커뮤니티교회)의 인도로, 한국을 위한 기도(유은경 집사,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북한을 위한 기도(이정범목사, 꿈이있는교회), 두 번째 미국과 워싱턴을 위한 기도는 김범수 목사(워싱턴동산교회)의 인도로 미국을 위한기도(조이조 집사, 휄로쉽버지니아교회), 워싱턴을 위한 기도(한훈 목사, 갈릴리순복음교회), 세 번째 다음세대와 가정을 위한 기도인도는 윤창재 목사(워싱톤순복음제일교회)의 인도로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하신주 선교사, 인투미니스트리), 가정을 위한 기도(박상섭 목사, 워싱턴예닮장로교회), 마지막 세계선교와 선교사를 위한 기도는 조장원 목사(예수나무교회)의 인도로 세계선교를 위한 기도(장세균 선교사, SEED인터내셔널), 선교사를 위한 기도(황필남 선교사, 워싱턴몽골교회)를 두손 들고 주여 삼창한 후 뜨겁게 기도했다.

기도회는 김성도 목사(열방사랑교회, 워싱턴청소년재단)의 헌금기도,  조차희 사무총장의 광고, 김양일 목사(하나님의 말씀교회)의 축도, 임대식 장로(워싱턴순복음제일교회)의 친교기도로 마쳤다. 한편 이날 드려진 헌금은 내년 6월에 열리는 ‘2020선교사 자녀학교’에 전액 사용된다.

‘기도가 선교’를 외치는 프레션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열린기도회로 모인다.  버지니아지역은 매달, 메릴랜드지역은 3개월에 한 번 씩 분기별로 열린기도회를 갖고 있다. 또한 내년 행사로는 6월 말에 Arise 2020 Young Generation, 9월 초에 Arise 2020 워싱턴연합기도회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10월 열린기도회는 오는 28일(월) 오후 7시 30분 올네이션스교회에서 갖는다

웹사이트 www.prassion.org
문의 (703)844-0355

Arise 2019 워싱턴지역연합기도회에는 지역 목회자들이 성도들과 함께 참석해 기도와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워싱턴광복회, 16일 ‘제80회 선국선열의날 기념식 및 추모 음악회’개최

박노경 기자

워싱턴북한선교회 노규호 목사 통일선교사 위촉

박노경 기자

박충기 전 행정판사 MD 민주당 공로상 수상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