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하워드한인시니어센터 송수 회장 연임 “주류사회 연계 활동 강화”

Print Friendly, PDF & Email

하워드카운티한인시니어센터(회장 송수)는 6일  콜럼비아 소재 하모니 홀에서 정기이사회를 갖고 송수 회장의 연임을 결정했다.  오광동 선거관리위원장은 11대 회장 후보 출마자가 없는 관계로 이사들의 권고추천을 받은 송수 회장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에 참석이사들은 만장일치 박수로 이를 통과했다.  조영래 이사장은  송수 회장의 연임을 발표했다.

송수 회장은  회원들을 위한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복지증진, 그리고 건강관리를 위해 주류사회 단체들과 연계한 활동을 펼칠 것이다.   또한 회원들에 대한 봉사의 질을 높이기 위해 부회장, 사무총장, 사무처장 등 인원을 증원하고 프로그램과 서비스 강화에 나설 것이다.

또한 일자리가 필요한 회원들을 위해 지역한인기업과의 협력,  교통편이 필요한 회원들을 위해 한인택시사업자와 연계해 우버나 리프트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안 등을 논의 중이다.

이외에도 캘빈 볼 하워드카운티 군수 등 정부관계자들에게 모범적인 단체인 한인시니어센터에 대한 홍보와 필요를 요구해 나갈 것이다. 최근 롱리치 센터에 다목적  센터를 건설해  한인시니어 및 지역 커뮤니티들에게 오픈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에  한인커뮤니티의 의견을 모아 전달하려 한다고 말했다. 또한 12월 11일(수) 아트 센터를 방문해 한인시니어들의 프로그램 공유와 참여를 논의한다.

송 회장은 12월 9일 (월) 오전 10시 30분 칼라홀에서 열리는 총회에서 회장취임보다는 한인시니어센터를  카운티 정부, 병원, 보건소 등 주류사회와 상견례 겸 알리는 자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0년 한인시니어센터 봄학기는 2월 3일(월) 부터 월요일과 목요일 이틀간 칼라홀에서 진행하고, 회비는 70달러에서85달러로 인상한다.  또한 하워드한인회(회장 남정구)는 12월 13일 (금) 오전 11시 벧엘교회 다목적실에서 한인시니어센터 회원들을 초청해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한 경로잔치를 갖는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프레션 MD연합기도회19일 베다니한인연합감리교회

박노경 기자

처치클리닉 11월 오픈강좌

박노경 기자

워싱턴광복회, 16일 ‘제80회 선국선열의날 기념식 및 추모 음악회’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