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하나교회 창립 4주년 ‘신앙의 행진을 멈추지 마라’

Print Friendly, PDF & Email
강사 홍명철 목사(뉴저지 은혜장로교회 원로)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하나교회(한경수 목사)는 창립 4주년을 맞아 새사람을 입은 모습으로 더욱 힘차게 신앙의 행진에 나선다.

지난 10월 27일 주일 창립 감사예배를 드린 한경수 목사는 지금까지 하나교회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드린다.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되고, 성도 간에 하나가 되고, 세상과 하나가 되기를 기도하며 나가는 교회가 되자고 말했다.

한경수 목사(왼쪽)와 홍명철 목사가 예배 후 축하를 나누고 있다.

이날 홍명철 목사(은혜장로교회 원로)는 ‘신앙의 행진을 멈추어선 안 됩니다’(출40:34-38)를 주제로 신앙의 가치를 가진 사람은 분명한 목표가 있다. 하나님 안에 머물며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마라.  가야할 길이 있다면 끝까지 가라. 하나님은 우리의 지휘관이자 인도자이시 그 분이 인도하시면 성공의 길로 만들어 가신다. 하나님의 사랑과 보호하심 아래 함께 하는 우리는 신앙의 행진을 멈추어선 안된다고 말씀을 전했다.

하나교회는 한 사람이 한 영혼을 구하는 사명을 감당하자는 1인 1인 운동과 선교사 및 신학생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예배시간은 주일 오후 12시 30분이며, 금요찬양예배를 준비 중이다.

주소 2001 Frederick Road, Catonsville, MD 21228
문의 410-852-1113 / hanachurchmd@gmail.com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프레션 MD연합기도회19일 베다니한인연합감리교회

박노경 기자

처치클리닉 11월 오픈강좌

박노경 기자

워싱턴광복회, 16일 ‘제80회 선국선열의날 기념식 및 추모 음악회’개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